종합비타민 고르는법 나눔비타민 괜찮은데요 ;D

종합비타민 고르는법 나눔비타민 괜찮은데요 ;D

필수품이 되어버린 종합비타민, 잘 챙기고 계신가요? 저희 집도 종합비타민은 물론 각종 영양제를 꾸준히 챙기고 있습니다. 바쁜 현대인은 간단한 인스턴트를 즐기고, 대기오염 등의 환경오염으로 몸 속 영양이 고갈되기 더욱 쉽습니다. 더욱 토양의 산성화로 인해 50년전 시금치보다 요즘 시금치 속의 영양이 많이 떨어진다고 해요. 그래서 되도록 관행농이 아닌 유기농 식재료를 선택하는 것을 저는 추천합니다. 이럴 때 부족한 부분은 종합비타민과 같은 영양제로 섭취하는 것이 좋은데, 어떤 종류를 골라야 하는지 정말 어렵습니다. 오늘은 좋은 종합비타민 고르는법에 대해 적어 볼 테니 천천히 구경해 보세요.

종합비타민고르는법 나눔비타민

오늘 아침 옆지기가 먹은 비타민이에요. 종합비타민을 먹지 않는 날에는 약의 개수가 많아집니다. 종합비타민은 여러 가지가 함께 들어있어 한 알만 먹으면 되니 편하긴 합니다. 그래도 이렇게 먹는 데에는 그 이유가 있으니 그건 기회가 되면 나중에 알려드릴게요.

 

종합비타민고르는법 나눔비타민

오늘은 나눔비타민 소개해드리면서 종합비타민 고르는 법도 함께 알려드릴 거예요.

종합비타민고르는법 나눔비타민

이 제품은 가격이 착해서 눈에 들어왔습니다. 가격은 아래 알려드릴게요. 조금이라도 많은 분께 기부하기 위해 중간 유통을 최소화했다고 합니다. 제품 하나가 판매될 때마다 비타민 하나를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한다는 비타민엔젤스,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사회적기업입니다. 똑똑한 소비자들은 아무리 가격이 착하고 기부를 한다고 해도 제품 자체가 좋아야 구매하잖아요. 좀 더 아래에서 이 제품에 대한 느낀 솔직한 이야기도 적어보겠습니다.

종합비타민고르는법 나눔비타민

종합비타민 고르는 법

첫 번째, 믿을 수 있는 좋은 원료를 사용했는지? 제조회사는 어디인지? 체크해 보세요. 이미 세계적으로 알려진 원료들이 있습니다. 품질보증마크인 Quali를 확인해 보세요. HACCP, CEP. ISO 등 까다로운 품질기준과 철저한 생산이력관리를 하는 제품에만 부착되는 마크 합니다. 또한 GMP 적용업소,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지정한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및 품질관리 기준을 준수한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소를 말합니다.

종합비타민고르는법 나눔비타민

나눔비타민의 설명서 상단에 GMP마크가 보입니다. 더불어 주원료 함량과 원산지를 100% 공개합니다.

종합비타민고르는법 나눔비타민

해당 원료의 모든 원산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비타민C로 유명한 영국, 그 외에도 유명한 나라들이 보입니다.

종합비타민 고르는 법
두 번째,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의 충분한 함량이 일일 영양소 기준치를 충족하는가? 위 사진에서 영양성분이 %로 나오는 걸 확인하면 됩니다. 일부 비타민은 일일 권장량을 훨씬 넘어 1,000%가 넘어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일일 권장량을 훨씬 상회하는 비타민들은 수용성으로 쓰고 남은 것은 소변으로 배출되므로 안전합니다. 단, 지용성 비타민은 일일 권장량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종합비타민고르는법 나눔비타민

제품의 용기는 PE, 뚜껑은 PP라서 분리수거가 가능해서 좋습니다. 한 알씩 들어 있는 캡슐 형태는 분리수거가 안 되는 게 좀 아쉽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오메가3 처럼 오일 형태라면 산화방지를 위해 한 알씩 캡슐 형태로 나온 제품을 선택하는 게 더 좋습니다.

종합비타민고르는법 나눔비타민

나눔비타민은 하루 2알씩 120정이 들어 있으니 2달분입니다. 저는 아침저녁 식후에 1알씩 2번 나눠 먹고 있습니다. 식후에 드시는 게 흡수율이 좋다고 합니다.

종합비타민고르는법 나눔비타민

종합비타민 고르는 법
세 번째, 부형제에 대한 부정적인 글들이 있는데요. 몸에 불필요한 첨가물이나 부형제는 적을 수록 좋지만, 영양제를 만들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성분들입니다. 대표적인 부형제로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스 등이 있습니다. 근래 부형제가 몸에 좋지않다는 글들이 있는데, 충분히 안전하다고 생각해요. 최근엔 부형제가 없는 영양제들도 나오고 있지만 가격이 많이 비싸더라고요.

 

종합비타민고르는법 나눔비타민

종합비타민고르는법 나눔비타민

나눔비타민은 기능의학 전문가인 염창완 박사가 만들었다고 하니 믿음이 갑니다. 그리고 약 사이즈도 작아서 약 먹기 어려운 저 같은 사람에게 딱 좋더라고요.

종합비타민고르는법 나눔비타민

오늘은 종합비타민 고르는 법과 나눔비타민도 소개해드렸어요. 건강을 위해서 챙기는 종합비타민, 꾸준히 섭취해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나눔비타민은 엄선된 원료를 사용하였고, 착한 가격에 어려운 이웃을 돕는 사회적기업 제품이라 마음에 듭니다. 비타민엔젤스 자체 홈페이지나 네이버쇼핑, 딴지마켓, 데마시안샵, 쿠팡, 지마켓, 옥션, 11번가 e-store 36.5, 행복나래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번 달 GS샵 도네이션 방송에서 정가 대비 33% 할인가로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방송 놓치지 마세요.

2021년 2월 GS샵 도네이션 방송 '나눔비타민 - 사랑주는 어른용 종합비타민'

방송시간: 2월 26일 금요일 14:20 ~ 14:50

제품 구성: 어른용 종합비타민 3 set(6개월분)

제품 가격: 39,000원(정가 대비 3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