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술안주로 찹쌀김부각 좋은데요~;D

간단한술안주로 찹쌀김부각 좋은데요~;D

요즘 TV에 보면 외국인들이 김부각을 좋아하는 장면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예전에 흔하지 않은 게 부각이었는데, 요즘은 쉽게 마트에 가도 구할 수 있는게 김부각이 된 것 같습니다. 오늘은 간단한 술안주로 좋은 찹쌀김부각 먹은 이야기 적어봅니다.

찹쌀김부각 간단한술안주

제가 튀김 종류를 참 좋아해요. 옆지기는 건강에 좋지 않다고 말리는 편인데, 전 늘 아쉽죠. 튀김은 술안주로 좋은데, 오늘은 남은 와인이 있어 함께 했더니 잘 어울리더라고요. 맥주도 좋지만, 바삭바삭한 찹쌀김부각이랑 깔끔한 화이트와인이 잘 어울립니다. 와인 마실때 간단한 술안주로 김부각 챙겨봐야겠습니다.

찹쌀김부각 간단한술안주

찹쌀김부각 2종류가 왔는데, 버섯가루라는 작은 문구가 보여요. 요즘 다양한 스타일의 김부각이 나오던데, 직접 재배한  버섯가루를 첨가했다고 해요. 무농약 착한송이표고버섯 분말과 노루궁뎅이버섯 분말이라고 하니 그 맛이 어떨지 버섯의 감칠맛이 기대가 됩니다. 손으로 직접 찹쌀풀을 발라 튀겨낸 수제식품이고, 첨가물이 없어서 어른신들께 선물드리기에도 좋아보입니다.

찹쌀김부각 간단한술안주

눈에 띄는 건 와사비시즈닝이 들어간 거였는데, 살짝 매콤한 향이 나면서 바삭한 식감 사이로 와사비의 맛과 향이 느껴집니다. 그 맛이 강하지 않아서 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고, 특히 술안주로 최고일 것 같아요.

찹쌀김부각 간단한술안주

전 늘 원재료를 확인하는데요. 김, 찹쌀 등 향료나 색소, 보존제가 없이 만든 제품이라 좋더라고요. 단, 대두유가 좀 아쉽긴 합니다. 시판하는 김부각 보면 첨가물 많이 들어가거든요. 이 제품은 그런게 없어서 맘에 듭니다.

찹쌀김부각 간단한술안주

기본 찹쌀김부각부터 개봉해 봤습니다. 튀김 특유의 냄새와 김의 향기~ 군침이 돌아요. 맥주를 부르는 맛이라고 할까요. 게임이나 영화 보면서 먹어도 좋을 것 같고요.

 

 

찹쌀김부각 간단한술안주
찹쌀김부각 간단한술안주

바삭한 소리와 함께 그릇에 담아봤습니다. 한 봉지에 50g 생각보다 양이 많고, 1인당 한 봉지씩 하면 딱 좋을 것 같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살찌니 참아보려다 결국 다 먹었어요. 하하하 바삭 와사삭 씹는 소리가 상상되신다고요. 아래 영상 있으니 구경해 보세요.

간단한술안주 찹쌀김부각 와인과함께

찹쌀김부각 간단한술안주

간단한술안주로 이만한 게 있을까요. 봉지 뜯어 바로 그릇에 담으면 끝~ 특히 와인은 안주에 신경을 좀 쓰는데, 와인과도 잘 어울리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맛있는 안주가 되니 주부로썬 딱 맘에 듭니다.

찹쌀김부각 간단한술안주

바사삭~ 찹쌀이 얇게 발라져 있는데, 딱 봐도 수제느낌이라 좋습니다. 와사삭~ 소리도 즐겁고, 짜지 않아 좋고, 고소하고 맛도 깔끔해요. 기름냄새가 없어서 부담스럽지 않고, 얆고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잘 먹고,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단, 많이 먹음 살찌니 조심 또 조심합시다~ 저에게 하는 소리예요. 하하하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걸어드릴테니 구경해 보세요.

 

찹쌀김부각 기본맛 링크 >>

 

즐겨찾김 찹쌀 김부각 기본맛

COUPANG

www.coupang.com

찹쌀김부각 와사비맛 링크 >>

 

김부각 즐겨찾김 수제 찹쌀 김과자 와사비맛 50g x 5개

COUPANG

www.coupang.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