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게 반응 넘 좋은 선물 '종이접기'

아이에게 반응 넘 좋은 선물 '종이접기'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
아이들에게 정성으로 선물을 만들다.
누가? 울 신랑이! 오호~
올해 4살이 된 하*이와 18개월 된 대*이에게 주다.
반응 넘 좋았다.

종이접기-아이선물

총 13가지의 종이접기
토끼, 기린, 비행기, 부엉이, 다람쥐, 코끼리, 잠자리, 백조, 장미, 개구리
유튜브를 보며 몇시간을 열심히 만들더니, 나중에는 손가락이 퉁퉁 부었다.
대단해요!!!

종이접기-아이선물

이 모든 것이 실수 한번 하지 않고 단 한번에 만들어진 첫 작품이다.
종이접기는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렸다.
처음 한 것은 거진 한 시간 가까이 들더니 나중에는 속도가 붙었다.
하지만 난생 처음 해보는 것이라
유튜브만 보고 따라하기에는 눈썰미와 손재주가 좀 필요하다.
울 신랑님! 눈썰미와 손재주 대단해요!
ㅋㅋ

아! 아이들이 손에서 놓지를 않을 만큼 반응이 좋았다.
울 신랑님! 행복해 하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