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이브 소박한 만찬(브라우니,날치알크림스파게티,샐러드)

크리스마스이브 소박한 만찬(브라우니,날치알크림스파게티,샐러드)


크리스마스이브 소박한 만찬(브라우니,날치알크림스파게티,샐러드)


크리스마스 만찬 - 브라우니

크리스마스다!
찐득한 초코케이크가 먹고 싶었다.
커버쳐가 잔뜩 들어간 브라우니를 만들었다.
슈가파우더를 뿌려놓으니 눈이 온것 같다.
크리스마스 장식도 꽂아주고...


크리스마스 만찬 - 브라우니

데코 걷어내고 잘라먹어보았더니,
코코아가루가 아닌 커버쳐가 200g이나 들어가선지
초코맛이 아주 진득하게 나와서 너무 맛있었다.

방울토마토

크리스마스때 따 먹으려고 곱게 키운 우리집 베란다 토마토들
방울토마토답게 상큼하다.
토마토는 칼슘 부족으로 터졌다.
그래서 액비와 칼슘식초를 주고 있다.


땅콩소스 샐러드

집에서 수확한 새싹채소와 영양부추와 토마토
그리고
양상추, 파프리카, 땅콩, 배를 넣고 샐러드를 만들다.
드레싱은 땅콩드레싱이다.
좀 뻑뻑하다.
(물기조절에 신경쓸 것, 과일에는 별로 안어울림)

크리스마스 만찬

새로 산 초도 켜놓았다.

크리스마스 만찬

식사가 필요해서 날치알을 넣은 크림스파게티를 만들었다.
크림 스파게티는 날치알을 넣고 안 넣고가 차이가 많이 나는 것 같다.
브로콜리가 떨어져 못넣었더니 색이 좀...

이상 올 크리스마스 소박한 만찬이다.
연말에는 좀 더 화려한 만찬으로 준비해 볼까 고민중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