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과 기침에 좋은 아로마오일(유칼립투스 라디아타)

비염과 기침에 좋은 아로마오일(유칼립투스 라디아타)


비염과 기침에 좋은 아로마오일 - 유칼립투스 라디아타


'유칼립투스'

나무에 매달려 유칼립투스 잎을 먹는 코알라가 떠오르네요.

유칼립투스 나무에는 알코올과 타닌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진정효과가 있는데,

이 때문에 코알라는 20시간을 잠을 잔다고 해요.

또한, 강한 살균작용과 항균력으로 예로부터 약용식물로 귀하게 여겨왔습니다.

호주에서는 가정의 상비약으로 갖춰둘 정도라네요.


<유칼립투스 네이버 지식 백과>

이용물질 : 에센셜 오일
이용방법 : 에센셜 오일은 강한 살균작용이 있어 입욕제로 하면 피부를 정화하고 피부 장애에 효과가 있다.
정신 고양, 스트레스 해소에도 효과가 있으며, 가래에는 희석한 오일을 가슴에 바른다.
젊은 피부를 유지하는 효능이 있어 고대 이집트 시대부터 사용되었다.
뜨거운 햇볕에 그을린 피부에 냉각작용을 하며, 벼룩과 이의 살충 효과도 있다.
주의 : 내복해서는 안 된다.


아로마오일 유칼립투스의 효능

효능 : 진통, 항염, 방부, 살균, 항바이러스, 탈취, 해열, 거담

호흡기계 비염과 천식, 기침, 감기에도 좋다고 하니 상비약으로 딱 맞네요.

마른기침, 특히 속에서 올라오는 멈출 수 없는 기침이 멈추더라고요.

유칼립투스 에센셜 오일이 바로 기침을 멈추는 방법이였어요.

전, 확실히 효과를 보았어요.


뽁뽁이로 잘 포장되어 왔네요.


노*몬트 유칼립투스(유기농) 에센셜오일 10ml, 아로마 목걸이, 아로마 향초(서비스)

아로마 램프는 티라이트도 사야하고 귀찮고 해서,

목걸이로 사용해보려고 구매했습니다.

독일 아로마오일 전문회사 노*이몬트

유칼립투스 유기농 에센셜오일 10ml - 라디아타


10ml라서 귀요미 크기!


뚜껑을 열어보니 넘어져도 오일이 흐르지 않게 잘 되어 있네요.


유칼립투스 라디아타를 선택한 이유?
아로마오일 처음 사용해보는 것이고,

라디아타의 향이 부드럽고 은은하다고 해서 선택했습니다.


아래내용은 제가 구매한 사이트에 있는 정보에요. 한번 읽어보세요.


유칼립투스 비교

오일명

향 특성

권장 사항

쓰임새

유칼립투스 글로블루스

상대적으로 시원하고
맑은 향

중학생 이상만 사용
(
초등학생 이하 추천하지 않음)

같음

유칼립투스 라디아타

상대적으로 부드럽고
은은한 향

성인, 어린이 모두 사용 가능


*
성인의 경우 취향에 따라 상대적으로 부드러운 향을 선호 하시면 유칼립투스 라디아타를
  시원한 향을 선호하실 경우 유칼립투스 글로블루스를 선택 하시면 됩니다

* 어린이가 사용하거나, 어른과 어린이가 함께 사용할 경우 유칼립투스 라디아타를 사용합니다.


아로마 목걸이에요.

종류도 많지 않고 맘에 드는 디자인도 없네요.


뚜껑을 돌려 열고, 같이 동봉된 스포이드를 이용해서 넣는 거에요.


이렇게 넣으면 되더라고요. 쉽죠~ 잉


목에 항상 이렇게 걸고 있어요.

속에서부터 나오는 기침이 확실히 덜 나와요.


서비스로 온 예쁜 유칼립투스 아로마 향초에요.


유칼립투스의 향이 나는데, 맘에 좀 안들어요.

유칼립투스 향이 난다지만 뭔가 타는듯한 연기라 좀 칼칼한 듯 그 자체가 별로예요.

아무래도 에센셜오일이 훨씬 향도 좋고, 효과도 좋아요.


깊은 밤 속에서 나오는 기침 때문에 잠 못 드는 날이 많았는데,

유칼립투스 에션셀오일 목걸이를 한 후로는 편해졌어요.

목걸이로 하니 밖에서도 편하게 향을 맡을 수 있고 매우 좋습니다.

제 글 읽고 한 분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