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스파게티(시판 토마토스파게티 소스)

간단한 스파게티(시판 토마토스파게티 소스)

간단한 스파게티

(시판 토마토스파게티 소스 이용해 간단한 스파게티 만들기)



집에서 간단한 스파게티 만드는 과정입니다.

오늘 쓰일 시판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는 신혼 때 가끔 먹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먹게 되네요.


시판 스파게티 소스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스파게티를 만드니 편하네요.
 라면만큼이나 간단하니 도전해 보세요.


간단한스파게티

소시지까지 넣어서 맛나게 먹습니다.




스파게티재료

스파게티 재료

집에 있는 자투리 채소들 총출동입니다.

소시지, 양파, 파프리카, 팽이버섯, 애호박(?)까지 모두 한꺼번에 넣고 볶아줍니다.


시판스파게티소스

시판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를 사니 

스파게티면도 주네요.


스파게티면삶는법

스파게티면 포장 뒷면에 나와 있는 대로 스파게티 면을 삶습니다.


스파게티면 삶는 법

 1. 물의 양을 풍부하게 넣고 함께 소금 1작은 술을 넣은 다음 끓입니다.

2. 면을 집어 넣고 원하는 식감에 따라 시간을 정하여 끓입니다.

3. 면을 건져 올리브유를 약간 넣어 볶은 후 스파게티 소스를 넣으면 완성!

(찬물에 헹구지 마세요.)


스파게티면삶는시간

스파게티면 삶는 시간

7분 : 서양에서 좋아하는 단단한 식감

8분 :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중적인 식감

10분 : 부드러운 식감을 즐기고 싶을 때


전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중적인 식감을 선택했어요. 8분!


간단한스파게티

시판 스파게티 소스의 양이 685g 4~5인분이라고 쓰여있네요.

1인분: 토마토스파게티소스 125g, 스파게티건면 100g




간단한스파게티

2인분 만들기: 스파게티건면 170g, 스파게티소스 200g 정도 넣었습니다.


간단한스파게티

스파게티면 올리브유에 볶는 과정을 생략했습니다.

아니 잊었습니다. 

ㅠㅠ


간단한스파게티

잘 섞어 볶아 줍니다.


간단한스파게티

피자치즈를 올리고 뚜껑을 덮고 한 5분 정도 두면

피자치즈가 먹기 좋게 녹습니다.


간단한스파게티

포크로 둘둘 말아서 한 입 먹습니다.

집에서 만든 수제 토마토소스와 다른 파는 특유의 냄새가 나서 좀 그렇지만,

그래도 아주 가끔 이렇게 만들어 먹는 것은 몸에서도 봐주겠죠 .

가끔은 시판 소스를 이용해 집에서 간단하고 편리하게 스파게티 만들어 보세요.


드디어 장맛비가 오네요.

비가 오는 김에 아침부터 베란다 창틀 청소를 했더니 피곤하네요.

이제 반 했으니 다음 비 오는 날에 나머지 해야겠어요.


비도 오는데 뭐 맛난 거 해먹을 건 없나 고민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