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로 책읽기(아이패드1 천연가죽케이스 / 액정보호필름)

아이패드로 책읽기(아이패드1 천연가죽케이스 / 액정보호필름)


아이패드로 책읽기

아이패드1 천연가죽케이스 / 액정보호필름


'아이패드 1'이 2010년 말에 나왔는데,

이제서 케이스를 산다는 것이 말이 됩니까!

ㅎㅎㅎ


아이패드케이스

이제까지는 아이패드 무거워서 밖에 안 들고 나갔거든요.

아이패드 밖에서 책 읽는데 참 좋네요.

PDF 문서 파일로 저장해서 다니면 무거운 책 들고 다닐 필요가 없더군요.

어디에서나 읽으니 좋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늦게 장만하게 되었네요.

출시한 지 한참 지난 뒤라 아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 좋아요.

돈 이만원도 안 되네요.

ㅎㅎ


아이패드1케이스

천연가죽 케이스 멋지게 포장되어 있네요.


아이패드1케이스

열어보니 안쪽도 이렇게 포장되었어요.


아이패드1천연가죽케이스

블랙 색상으로 구입, 좀 무겁네요.


아이패드1액정보호필름

액정보호필름도 같이 왔어요.


아이패드1

화면 깨끗하게 닦아서 필름 싹 붙입니다.


아이패드1케이스

좋아하는 게임 'PLANTS vs ZOMBIES' 

이번에 새로 나온 버전은 '아이패드 1' 지원 안 하네요.

ㅠㅠ


아이패드케이스

아이패드가 좀 무거운 건 사실인데,

이렇게 가죽케이스에 넣으니 정말 무겁네요.

그래도 무거운 책 몇 권씩 들고 다니는 것보다 좋아요.

밑줄도 긋고, 북마크도 하고 말이죠. 

^^


아이패드로 인터넷도 하고, 책도 읽고, 일정관리도 하고, 게임도 하고...

일상에 참 많은 부분을 바꾸어 놓았네요.

'아이패드미니' 가볍고 좋던데, 애플 제품 비싸요.

좀 더 저렴했음 바람이네요.

ㅎ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