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 토마토스파게티, 샐러드, 웨지감자 / 떠먹는피자 / 아쉬운 간식

불금~ 토마토스파게티, 샐러드, 웨지감자 / 떠먹는피자 / 아쉬운 간식

불금~ 토마토스파게티, 샐러드, 웨지감자 / 떠먹는피자 / 아쉬운 간식



불금~ 맛난 것을 먹어줘야 한다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스파게티에 샐러드, 웨지감자까지 과식코스네요.

그래도 이 정도는 먹어주고 밀린 드라마 한 편 보는 것이 낙이 되었답니다.

과식은 앙돼요~  확실히 속은 좀~


토마토스파게티

늘 쌀국수로 만들다가 오늘은 진짜 스파게티면으로 만들었는데,

역시 스파게티면이 더 맛나더라고요.

냉장고속 자투리채소 몽창 털어서 만듭니다.




샐러드

달걀 반숙이 맛난 샐러드도 좋아요.

집중해서 달걀반숙 만들어 발사믹소스 뿌려서 제법 화려한 비주얼~


웨지감자

체다치즈 얹어 웨지감자 구웠어요.

감자 삶아서 허브솔트와 올리브오일 넣어 오븐에 구워주면 됩니다.

은 웨지감자는 샐러드에도 넣고, 최근 해 먹었던 떠먹는 피자에도 넣고, 간식으로 좋아요.

이렇게 확실한 과식코스가 있을까요.

ㅠㅠ


떠먹는피자

최고의 요리비결에서 최근 나온 레시피중 눈에 확 띄던 피자~

떠먹는 피자 만들어 봤어요.

웨지감자 대신 단호박을 넣어서 만들었는데, 와~ 정말 맛나더군요.

옆지기님 역대 최고라고 극찬을 하네요.

옆지기님 떠먹는피자 계속 해달라고 요즘 조르고 있어요.

조만간 정리해서 올릴게요.

^^




유기방아_쑥절편

뜬금없이 절편이 먹고 싶었던 어느 날 두레생협에서 산 현미쑥절편~

집근처에 나가서 떡을 살만한 곳이 없어요.

5無~  건강하네요.

확실히 속이 편해요.


유기방아_쑥절편

냉동상태로 오는데, 30분 정도 되니 금방 녹더라고요.

현미라서 쫄깃함이 덜하긴 하네요.


두레생협알땅콩

올 겨울 내내 옆지기님 간식으로 챙겨주었던 땅콩입니다.

이제 굿바이~ 할 때가 된 것 같아 아쉬움이 많이 드는 간식이네요.


두레생협알땅콩

이렇게 통에 담아두고 먹으면 끝까지 눅눅하지 않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수제요플레에 유자청과 땅콩을 넣어서 한동안 맛나게 먹었던 적이 있었지요.

물론 과자도 특히 제가 수*감자 엄청 좋아해서 이것도 막 먹었더랬죠.

과자는 기름 한바가지 먹는 거라고 옆지기님이 말리는데도...

살은 찌고~ 봄이 와도 빠질 기미는 없고~ 다이어트에는 어떤 간식도 사절해야겠지요.

ㅠㅠ


벗꽃축제도 열리기 전에 벗꽃이 피었다는 뉴스가 있더군요.

요 며칠 정말 순식간에 꽃이 피고 기온도 확 올라갔네요.

이렇게 빨리 변하면 몸이 적응을 어찌할까나...

요즘 옆지기님도 힘들어 하고 있어요.

몸이 힘드니 확실히 소화력이 떨어지네요.

건강관리에 신경쓸 시기네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