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추볶음 / 초간단 반찬 배추볶음 만드는 법

배추볶음 / 초간단 반찬 배추볶음 만드는 법


배추볶음 / 초간단 반찬 배추볶음 만드는 법


초간단 반찬 알려드려요.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소화도 잘 되고, 어른신들의 밑반찬으로도 좋아요.

아직 배추가 맛있을 때니깐 남은 배추를 이용해서 만들어 보세요.

볶음요리는 지글지글 볶아주면 되니 간단하고 좋아요.

초간단 배추볶음 만드는 법 보세요.


배추를 볶아주니 부드럽고, 

생콩가루를 넣어서 정말 고소하고 맛있네요.




집에 알배추나 남은 배추들 있으시지요.

가볍게 씻어서 잘라 준비하세요.


기름 두르고 볶아줍니다.


남아 있던 팽이버섯도 넣어 볶아주었어요.


배추가 어느 정도 숨이 죽으면 다진파와 홍고추를 넣고 간을 합니다.

전 액젓으로 간을 했어요.




지난 김장 때 쓰고 남은 냉동실에 조금 굴러다니던 생콩가루를 넣어주었어요.


정말 고소하고 맛나요.

들깨가루를 넣어도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완성되었습니다.

정말 초간단 반찬이지요.

배추에 냉장고에 있는 재료를 넣어 볶아주면 된답니다.

생콩가루나 들깨가루를 넣어서 고소함을 더 주세요.

저도 이번에 배추볶음 첨 만들어 보았는데,

생각보다 간단하고 쉽고 맛있어서 기쁘답니다.

배추요리로 배추된장국을 자주 먹었는데, 이렇게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배추된장국이 궁금하시면 링크 참고하세요.

링크 ↓


생콩가루 넣어 구수한 배추된장국 / 배추속대국



요 며칠 날씨가 좀 쌀쌀했지만,

공기는 좋아서 옷 든든히 입고 산책 다녔는데, 오늘은 좀 아쉽네요.

어릴 적 물을 사 마실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이젠 정말 공기까지도 이러네요.

앞으로 환경이 더 어떻게 바뀔지...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