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 참숯직화 스테이크 시식후기

*렉스 참숯직화 스테이크 시식후기

*렉스 참숯직화 스테이크 시식후기


지난달 운 좋게 NSmall 체험단에 선정되어 알렉스스테이크가 도착했어요.

*렉스 참숯직화 스테이크에 대한 솔직한 후기 올려봅니다.

 

알렉스참숯직화스테이크_NSmall소비자체험단

이것저것 추가하니 푸짐한 한끼식사로 손색이 없어요.

 



알렉스참숯직화스테이크_NSmall소비자체험단

하나씩 먹기좋게 소포장상태로 왔습니다.

스티로폼 상자에 커다란 얼음팩과 함께 냉동상태로 잘 도착했네요.

 

알렉스참숯직화스테이크_NSmall소비자체험단

기간도 넉넉하게 올해 말까지네요.

멋진 *렉스님의 사진은 없네요.

^^

 

알렉스참숯직화스테이크_NSmall소비자체험단

우선 재료부터 확인해야죠.

비프스테이크67%{쇠고기(호주산)46.19%, 양파(국산)21.53%, 대두조직단백, 옥수수전분, 계란},

스테이크소스25% (토마토케찹, 바나나퓨레, 망고엑기스, 사과퓨레, 파인애플),

모짜렐라치즈3%{자연치즈(모짜렐라치즈/미국산, 우유), 유단백(렌넷카제인, 우유),

생크림, 식물성유지, 유화염}, 양송이버섯(중국산), 양파(국산), 마늘(국산)

재료에는 첨가물도 없고 괜찮네요.

 

알렉스참숯직화스테이크_NSmall소비자체험단

첫날 해동 후 전자렌지에 3분 정도 돌리고 볶음밥과 함께 시식~

스테이크가 두 장, 두 장의 스테이크 사이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 있어요.

근데, 맛없어요. ㅠㅠ


.

.

.

 



알렉스참숯직화스테이크_NSmall소비자체험단

며칠 뒤, 다시 도전~

아무래도 전자렌지가 음식을 맛없게 만드는 경향이 있으니,

다시 도전할 때는 팬에서 조리기로 했어요.

 

알렉스참숯직화스테이크_NSmall소비자체험단

잘 조려졌지요.

전자렌지가 아닌 팬에 직접 조리하니

4가지 과일로 만들었다는 데미그라스 소스가 맛나지면서

훨씬 맛이 풍부해지더라고요.

 

알렉스참숯직화스테이크_NSmall소비자체험단

소스에 같이 들어간 마늘 보이시죠.

양파와 양송이도 있다는데, 너무 조렸나봐요.

그건 잘 알아 볼 수 없어요.

 

알렉스참숯직화스테이크_NSmall소비자체험단

달걀프라이도 올리고, 심플한 볶음밥도 올리고,

올리브오일에 구운 방울토마토도 올리고, 양배추에 들깨드레싱을 준비하고 나니

한그릇 멋지게 준비되었네요.

 

알렉스참숯직화스테이크_NSmall소비자체험단

두 장의 스테이크 사이에 치즈가 흘러 나온 부분 보이시죠.

전자렌지와 비교도 안 되게 훨씬 맛나네요.

첨가물도 들어있지 않고 건강하게 만든 것은 좋지만, 솔직한 맛은 그냥 그래요.

너무 파는 맛이라고 할까, 정말 첨가물 안 들어간 것 맞을까 싶고...

저희 집은 외식도 거의 안하고, 담백하게 먹는 편이라 더 이렇게 느껴졌는지도 모르겠어요.

저의 주관적인 판단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이렇게 솔직히 쓰면 안되지 않을까 살짝 고민 했지만,

제가 느낀 것을 솔직하게 쓰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알렉스참숯직화스테이크_NSmall소비자체험단

알렉스스테이크는 바쁜 현대인들 전자렌지로 손쉽게 해 먹기 좋을 것 같아요.

그렇지만 전자렌지가 아닌 팬에 직접 조리하시면 휠씬 맛나답니다.

그리고 수고스럽더라도 가니쉬나 샐러드를 준비해서 같이 드시면 훨씬 건강하게 드실 수 있어요.

이번 알렉스참숯지화스테이크를 먹어보고 느낀 것은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도 더 맛나게 만드는 것이 앞으로의 숙제인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욕심일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