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쇼핑몰에서 주문 / 딸기와 토마토

과일 쇼핑몰에서 주문 / 딸기와 토마토


과일 쇼핑몰에서 주문 / 딸기와 토마토


인터넷 쇼핑몰로 이것저것 주문하는 편인데,

특히 물러지기 쉬운 과일은 사지 않게 되는 게 사실입니다.

그래도 혹시~

최근 인터넷 쇼핑몰 참거래에서 딸기를 주문했어요.

향은 참 좋은데, 잼용딸기라지만 거진 물러져서 왔더라고요.

인터넷으로 과일은 사면 안되겠구나 싶었죠.

상품평에 인터넷으로 판매하려면

좀 더 안 물러지게 하는 포장방법이 있어야 하지 않나 생각한다고 올렸더니

바로 다음날 한통으로 다시 배달되어 왔습니다.

이번에 도착한 딸기는 거진 물러진 것도 없이 잘 왔더라고요.


과일쇼핑몰주문_친환경딸기

익숙한 딸기그릇(?) 이지요.


친환경인증서_친환경딸기

뚜껑을 여니 친환경 딸기 인증서를 넣어주셨네요.


과일쇼핑몰주문_친환경딸기

랩으로 잘 싸여져 왔어요.

향이 정말 좋아요.


과일쇼핑몰주문_친환경딸기

어머~ 안쪽은 상태가 정말 좋아요.

동네에서 파는 어떤 딸기보다도 맛있네요.

크기가 크진 않지만 향이 진하고 정말 맛있네요.


딸기쨈

처음 물러진 딸기로는 딸기잼을 만들어서 요즘 잘 먹고 있답니다.

이번 딸기는 상태가 좋아서 거진 집어먹고,

남은건 해독쥬스에 넣어 먹으니 완전 딸기쥬스마냥 정말 맛나네요.

농장에 가서 바로 따먹으면 정말 행복하겠더군요.


과일쇼핑몰주문_토마토

이번건은 방울토마토와 완숙토마토랍니다.

NS몰에서 샀는데, 배송기간은 좀 걸렸지만,

이또한 상태가 좋더군요.


방울토마토

방울토마토 2kg 탱글탱글 싱싱하고 맛있어요.

해독쥬스에 넣기 딱입니다.


완숙토마토

완숙토마토도 상태도 싱싱하니 좋고 참 맛있더라고요.


완숙토마토

완숙토마토 반은 깨끗하게 씻어서 건조기에 말렸답니다.


건조기_토마토말리기

다소 크게 잘라서 건조기에 넣어 말려주었답니다.


건조기_토마토말리기

한 4,5시간 정도 말렸어요.

너무 마르면 이가 아프더라고요.

이렇게 말린 토마토는 샐러드에도 잘 어울리고,

스파게티나 크림스프나 피자에도 좋아요.

말려서 새콤달콤 당도까지 올라가 훨씬 맛나네요.


요즘 생협에서 청매실 주문받고 있습니다.

제작년 한살림에서 산 황매실이 얼마나 향도 좋고 상태도 좋았는지

황매실청도 정말 맛나게 나왔었답니다.

그러나 작년 한살림 황매실은 정말 별로 였어요.

이번에는 그냥 다른 쇼핑몰에서 구입해 보려고 합니다.


사실 매실청도 결국 설탕물이니 안만들려고 했는데,

옆지기님 해독쥬스를 만들어 주게 되다보니

달달한 것 좋아해서 항상 매실청을 넣게 되네요.

이번에는 한 10키로는 담가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