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이탈리안통감자골드피자 / 이마트 냉동손질가자미


피자알볼로 이탈리안통감자골드피자 / 이마트 냉동손질가자미


입맛없는 김에 옆구리 찔러서 피자 시켜먹었어요.
'엄마가 해준 집밥같은 피자'라고 옆지기 구슬려서 피자한판 얻어 먹었답니다.

나에게도 엄마가 해준 음식이 필요하다며 강하게 어필했죠.

^^


피자알볼로_이탈리안통감자골드피자

오케이 떨어지자마자 맘 바뀌기전에 바로 주문넣고,

피자 배달은 빨라요.


피자알볼로_이탈리안통감자골드피자

쿠폰대신 흑미브래드도 시키고,


피자알볼로_이탈리안통감자골드피자

길고 뭔가 할말 많은 손은 울 옆지기 손이에요.

흑미브래드 갈릭디핑소스인가에 찍어서 먹으니 맛있네요.


피자알볼로_이탈리안통감자골드피자

이번 피자는 이탈리아통감자골드피자~

맛은 그닥~  단호박골드가 더 맛나네요.


피자알볼로_이탈리안통감자골드피자

엄마가 24000원이나 받으면서 썩 맛나게 못 만든것 같은 아쉬운 피자~


이마트_손질가자미

둘마트에서 산 미국산 냉동 손질가자미랍니다.

큰 걸로 달라고 했더니 제법 크네요.


이맘때쯤 하지감자 나오면 그 맛난 감자 넣고 가자미조림 잘 해먹었더랬어요.

이번에도 하지감자 주문하라는 생협문자에 가자미조림 생각나네요.

작년에 가자미조림에 대한 걸 올렸는데, 궁금하신 분은 링크참고하시고요.


포슬포슬한 하지감자를 넣은 가자미조림(미역샐러드와 오이물김치)


이마트_손질가자미

윗쪽의 큰거 3마리 심각하게 작은것 3마리.

차라리 중간크기로 살 걸 그랬어요.


어제 저녁에 비 오는 거 보셨어요?

완전 열대 스콜이네요.

그덕에 창문열면 징하게 나던 밤꽃향기가 좀 사그러져서 다행이네요.

햇살 나올때 해바라기 하러 나가려고 맘 먹고 있는데,

좀처럼 해가 나오질 않네요.

해가 나오지 않아 아쉽지만, 시원하니 좋습니다.

공기도 오늘 완전 좋아서 하루종일 창문 열어놓고 있네요.

^^






댓글(8)

  • 2014.06.11 20:19 신고

    요즘 밥하기 힘드시다더니~ 피자 시켜드셨군요?ㅎㅎㅎ 근데 남편분 손가락 너무 길고 손톱도 예쁘네요~^^

    • 2014.06.11 22:55 신고

      신군마미님 방가~
      요즘 정말 밥하기 싫어요.
      근데 낼 물김치 담그려고 김칫거리 잔뜩 사다놨는데 우짜나요.ㅠㅠ
      저보다 손이 더 고와요. 샘나게 ^^;;

  • 2014.06.11 20:34 신고

    우왕~ 피자..... >ㅁ<
    알볼로 맛 괜찮나요? 항상 알볼로 오토바이만 쳐다보면서 시켜먹지는 않았어요 ㅎㅎ
    디핑소스에 찍은 흑미브래드도 엄청 맛있어보여요!

    • 2014.06.11 22:56 신고

      재리엘님 방가~
      사실 다시 안 시켜먹을듯 해요.
      사먹는 조미료 좀 넣더라도 좀 맛나야하지 싶습니다.
      아무리 집밥이 컨셉이라도 말이죠. 흑미브래드는 맛나요.

  • 2014.06.13 01:21 신고

    알볼로라는 상표는 처음 들어봐요. 지점이 많은 곳인가요? 움.. 엄마가 해준 피자 컨셉이라... 우리 엄마 솜씨를 생각하면 그닥 땡기진 않지만ㅎㅎ 맛이 궁금하긴 해요. 사실 저도 오늘 피자에 치킨까지 먹었지만 그 피자도 맛이 썩 좋지는 않았어요ㅋㅋㅋ

    • 2014.06.13 10:34 신고

      노란거북이님 방가~
      저도 최근에 알았어요. 저희동네에는 한 곳 있더라고요.
      하하 저희 엄마도 솜씨가 별로여서~
      솔직히 엄마컨셉이라면 배달피자 안 먹어야하는데...
      아~ 요즘 밥하기싫어서요. ㅠㅠ

  • 2014.06.13 01:55 신고

    움.. 저희는 도미노만 먹다가 요즘 피자알볼로로 바꿨어요..

    그런데 통감자 골드피자는 맛이 덜 한가 봐요...
    우리 집은 쉬림프 핫치킨골드 피자만 먹거든요.. 이게 울집 입엔 잘 맞더라구요..^^

    • 2014.06.13 10:32 신고

      영심이님 방가~
      저희도 예전엔 도미노만 먹었는데,
      네. 통감자 별로에요. 쉬림프핫치킨~ 이건 안 매운가요?
      여하튼 앞으로 피자 시켜먹자 말자라는 결론에 도달해서리 ㅠㅠ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