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살림에서 여름이불 구입 / 천연염색한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이불추천

한살림에서 여름이불 구입 / 천연염색한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이불추천


한살림에서 여름이불 구입 / 천연염색한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이불추천


결혼할 때 장만한 여름이불~ 돌려가며 십년을 넘겨 사용하다가

작년에 인견이불을 사고, 올해는 한살림에서 여름이불을 장만했습니다.

생협 여름이불 시원하다고 엄마들의 소문을 나름 들었던 터라 의심않고 샀는데,

정말 시원하고 붙지도 않고 차라리 인견보다 더 좋네요.

천연염색한 것이라 색도 자연스럽게 아름답고,

특유의 화학적인 냄새도 나지 않고,

시원하고 피부의 감촉까지 좋은 완전 제가 사랑하는 여름이불이 되었네요.


한살림여름이불_와플홑이불_여름이불추천

와플모양으로 생긴 시원한 여름이불이랍니다.


한살림여름이불_여름이불추천

한살림에서 보내온 여름이불 3박스~

침대매트에 깔 와플홑이불 2장과 위에 덮을 홑이불 1장을 구입했습니다.


한살림여름이불_와플홑이불_여름이불추천

박스를 열어보니 한살림 광고지와 함께 잘 포장되어 왔습니다.

천연염색이라서 색이 자연스럽게 아름답네요.


한살림여름이불_와플홑이불_여름이불추천

이 이불은 와플모양으로 생긴 와플홑이불이라고 하네요.

약초보감이라는 회사에서 파는 이불인데

천연원료인 참숯으로 염색하여 항균성이 탁월하며 악취를 제거해 주어 청결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고 하네요.


한살림여름이불_와플홑이불_여름이불추천

참숯으로 염색했다는데, 햇살아래서 카레라를 당겨 찍으니 푸른빛이도네요.

앞면이 와플모양처럼 생겨서 몸에 붙지도 않고 시원합니다.

자고나도 자욱도 남지않아서 좋네요.


한살림여름이불_와플홑이불_여름이불추천

뒷쪽 모습도 참 촘촘하니 튼튼해 보입니다.


한살림여름이불_홑이불

위쪽에 덮을 황토로 천연염색한 여름용 홑이불이랍니다.

이중지 원단으로 한면은 평직, 또 한면은 소창형태로 제작되었다네요.

땀 흡수와 통풍이 좋아 여름철 이불로 사용하기에 적당하며,

습도 조절과 항균성이 뛰어나 항시 보슬거림을 피부로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테두리에 이쁜 꽃모양이 잔뜩 있어요.


한살림여름이불_홑이불

두장을 겹쳐서 만들었다는데, 살짝 덥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요 며칠 더운날 덥다가 생각보다 추워서 다른 이불 꺼냈습니다.

이 이불은 피부에 닿는 느낌이 참 좋아요.


한살림여름이불_천연염색이불세척법

천연염색이라서 찬물로 손빨래보다는 세탁기를 사용하라네요.

오자마자 미지근한 물에 천연세제를 풀어서 세탁기로 돌려주었습니다.

그늘에서 말리고 삶지 말라네요.

여름이불이라 금방 마르고 냄새도 없고 참 좋네요.


천연염색이라 색도 자연스럽고 눈이 편하네요. 

생각보다 엄청 시원하고, 정말 잘 샀다고 생각합니다.

감히 여름이불로 여러분께 추천드려요.

올 여름은 시원한 이불덕에 더위를 잘 이겨낼 것 같아서 기쁘답니다.


이 제품은 한살림에서 제가 돈주고 직접 산 제품입니다.


비가 오는 월요일이네요.

할 일들은 태산인데, 왜 이리 손이 안 가는지, 날이 흐려서 그런가봐요.

정신 차리고 해야할 들을 차곡차곡 해나가야겠습니다.

여러분도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