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믹서기로 토마토주스를 만들다!

미니믹서기로 토마토주스를 만들다!

미니믹서기로 토마토주스를 만들다!


이쁜 디자인의 미니믹서기가 도착했어요.

매일 해독주스를 먹기 때문에 믹서기는 필수지요.

옆지기 한잔 만들어주자고 커다란 믹서기 꺼내기도 그렇고,

간단히 한잔 마시기 딱 좋은 사이즈네요.

디자인도 예쁘고, 사용법도 간단하고, 씻기도 편하고, 가볍고...


싱글족을위한레꼴드미니믹서기

일본에서 55만대가 팔렸다네요.

각종 쥬스와 드레싱을 간단히 만들 수 있어요.

레시피북도 들어있어요.




싱글족을위한레꼴드미니믹서기

박스 뒷편에 간단한 사용법이 나오네요.

무게가 750g 이제껏 사용한 믹서기 중 가장 가벼워요.

용량은 300ml 딱 한잔 마시기 좋죠.


싱글족을위한레꼴드미니믹서기

사용법을 따로 익힐 필요도 없이 그냥 누르면 OK!

레시피북이 들어있는데 26가지의 레시피가 자세히 소개되어 있네요.

스무디와 칵테일과 디저트, 수프와 드레싱, 소스까지 다양하게 나와 있습니다.

한번씩 도전해 보고 싶은 욕구가 생기네요.


싱글족을위한레꼴드미니믹서기

미니믹서기답게 칼날이 작아요.

칼날이 분리되는게 아니라 손으로 안쪽을 닦아야 하는데,

좀 좁은 느낌이라 닦기가 좀 불편해요.


싱글족을위한레꼴드미니믹서기

둘둘 말아놓은 전선이 참 귀찮았는데,

이렇게 살짝 고리만 달아놓아도 편리하네요.

작은 아이디어지만 편리해요.


싱글족을위한레꼴드미니믹서기

해독주스 지겨워서,

요즘 토마토가 싸서 토마토주스 원없이 먹고 있어요.

이거 완전 맛나는데 조만간 포스팅 하겠습니다.

^^


싱글족을위한레꼴드미니믹서기

한잔 담아서,




싱글족을위한레꼴드미니믹서기

중간에 화살표 보이시죠.

저 화살표가 서로 만나게 살짝 돌려주세요.


싱글족을위한레꼴드미니믹서기

두손으로 위 아래를 약간 비틀듯이 돌리면서 버튼을 누르면 돼요.

생각보다 소리가 커서 좀 놀랬어요.


싱글족을위한레꼴드미니믹서기

뚜껑사이로 좀 비집고 나왔는데 상관없어요.


싱글족을위한레꼴드미니믹서기

위의 뚜껑을 돌려서 간편하게 이대로 주욱 마시면 된답니다.


싱글족을위한레꼴드미니믹서기

세척도 간편하게 다 분리가 되니 좋습니다.

용기 그대로 바로 마시니 컵설거지 안해도 되고 좋네요.

뚜껑 분리가 잘 안되 고생 좀 했는데, 두손으로 눌러주면 쉽게 빠지더라고요.

레꼴드 제품들이 디자인이 예쁜데 이것도 그린색이라 예쁘게 생겼습니다.

싱글족을 겨냥한 소가전이라 쉽고 가볍고 간편하고 좋습니다.

성능은 좀 달리지만 싱글족들은 이정도면 딱이다 싶어요.

레시피북 보고 다양하게 만들어봐야겠어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