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기업 스마트워킹과 SNS마케팅 교육(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1인기업 스마트워킹과 SNS마케팅 교육(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1인기업 스마트워킹과 SNS마케팅 교육(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지난 달 말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에서 하는 '1인기업 스마트워킹과 SNS마케팅 교육'을 받고 왔어요.

2일간 총 12시간 강의라 살짝 기대했습니다.

결론적으로 2일간 받은 교육은 무료라서 그런지 상당히 빈약한 느낌이었습니다.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가 생각보다 가까운 거리에 놀랬네요.

포털에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검색하시면 꿈수레 페이지가 나오는데,

꿈수레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교육과정들을 볼 수 있어요.

꿈수레 둘러보기


처음 가본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는 왠지 터가 좋다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상반기 교육은 3월에 대부분 시작했고, 하반기에는 관심있는 IT전문교육과정이 있네요.

하반기를 기다리며~



집에서 생각보다 가까워서 놀랬어요.

주차장도 넓고 좋네요.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에는 여러건물이 있어요.

창업동의 꿈마루~


안으로 걸어들어가는데 어디 펜션온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고요.


교육이 있을 꿈마루라는 공간에 드디어 도착~


이 공간은 창업자들의 근무공간이기도 합니다.


오늘 일정을 보니 아마도 잘 찾아왔나봐요.


입구에서 살짝 망설이다가 들어갑니다.


안쪽에 책들이 있는 공간이 있어요.

제법 신간도 있어서 한참 서성이며 훝어봤습니다.


오전교육을 맞치고 점심먹으러 나왔어요.

잔디마당이 펼치진 공간이 왠지 참 편하게 느껴지네요.

전 왜 자꾸 이런 말을 할까요. ㅋ


3500원으로 먹은 점심~ 국이 넘 시원치 않아요. 으흐~


2일간 교육이라 한장 더 샀네요.

식권을 사본게 얼마만인지~


식사를 맞치고 나와 왠지 편한 이 잔디마당을 조만간 모임에서 토론할 책을 들고 한참이나 걸었습니다.

남은 오후 교육시간에 졸지말아야하는데, 걱정은 역시~ 매우 졸렸어요. ㅋ


오랜만에 교육이라 그런지 이틀 다녀오고 몸이 피곤해서 입술이 부르텄네요.

완전 발체력이라고 옆지기가 놀리는데, 

이젠 건강을 위해 정말 운동을 해야 할때가 되었다는게 절실하네요.

담주에 운동처방을 함 받아보려고 예약했는데, 어떤 결과와 처방이 나올지 상당히 궁금하네요.

어제 공기는 좋았으나, 날도 쌀쌀하니 바람이 정말 쎄더라고요.

이럴때 감기 걸릴 수 있으니 우리모두 조심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