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가집 데이즈 동치미 물냉면] 집나간 입맛 동치미 물냉면으로 되찾아 오기

[종가집 데이즈 동치미 물냉면] 집나간 입맛 동치미 물냉면으로 되찾아 오기



[종가집 데이즈 동치미 물냉면] 집나간 입맛 동치미 물냉면으로 되찾아 오기




제가 종가집 체험단으로 활동중인데, 이번 달 종가집 체험제품은 동치미물냉면과 쌈무랍니다.

시원한 동치미 물냉면은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돌고, 쌈무로는 무얼 만들어 먹을까 행복한 고민중입니다.

오늘은 그중 종가집의 동치미 물냉면을 만들어봅니다.

동치미 물냉면 한 젓가락 하실래요?


계절이 계절인지라~ 식중독 조심해야해서, 밖의 음식 먹기가 두려운 계절이 되었어요.

요즘은 즉석식품? 포장음식으로 나온 제품들이 생각보다 퀼리티가 괜찮아서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는 것도 참 좋은 것 같아요.

동치미 물냉면이니 관건은 동치미국물이 맛있어야 해요.

동치미 육수가 국산 무와 오이로 14일간 숙성을 거쳐서 만들었다니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됩니다.

뭐 종가집은 워낙 김치 잘 만드니 걱정은 안되지만요.

^^


신선도가 중요한 제품이라 스티로폼에 얼음팩 넣어서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맛나게 먹을 일만~ 시식만 남았네요.


파란색의 포장이 참 시원해 보입니다. 


싱글분들께 딱~ 1인분씩 소포장되어 있어 참 좋네요.


국산 무와 오이로 14일간 숙성을 거친 시원한 동치미 육수~

오~ 국물이 뽀얀게 군침이...


조리법이 잘 나와있어요. 


면을 손으로 비벼 풀라지만 그냥 넣기로~ 풍덩~


살살~ 저어주세요.


찬물에 헹군 후 동치미육수에 풍덩~


삶은 계란과 열무김치, 쌈무 조금 덜어 담고, 쑥갓 하나 얹으며 완성~


와~ 시원하고 맛있어요. 

면도 탱글탱글하고 무엇보다 동치미국물이 시원하니 맛있네요.

올 여름 날도 더운데 움직이지 말고, 냉면은 집에서 이렇게 해 먹는 걸로 만족할 것 같아요.

^^




종가집 데이즈 동치미 물냉면 사러가기


"본 포스팅은 대상FNF 종가집 체험단으로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