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아침식사로 현미누룽지에 귀리우유 넣어 보세요

간단한 아침식사로 현미누룽지에 귀리우유 넣어 보세요

오늘은 간단한 아침식사로 현미누룽지에 귀리우유 넣은 버전 알려드립니다. 바쁜 아침에 간단하게 아침식사 대용으로 좋은 누룽지, 전 귀리우유를 더해봤는데,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저희집 현미누룽지 끓이는법 구경해 보세요.

유기농 현미누룽지

유기농현미누룽칩_현미누룽지
유기농-현미누룽지

평소 물에 말아먹는걸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누룽지나 콘프레이크 이런 거 안 좋아했거든요. 근데, 이런게 소화도 잘 되고, 바쁜 아침에 먹기가 참 좋은 거에요. 여차하면 소화가 안 되는 경우가 있으니 아침 부드럽고 따뜻하게 소화 잘 되는 음식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인터넷에서 산 유기농현미누룽칩인데, 칩이라고 하니 그냥 먹어도 되는 겁니다. 하지만 딱딱해서 이도 아프고, 속도 좀 불편해요. 일반 누룽지도 아침에 일어나 바로 끓이면 좀 덜 부드러워 맘에 들지 않는데요. 전 그래서 전날 미리 불려놓습니다. 이 방법 정말 추천합니다.

오틀리 귀리우유

오틀리귀리우유-누룽지에-귀리우유를-붓는다
오틀리-귀리우유

최근 인스타 이벤트로 받은 오틀리 귀리우유, 귀리로만 만들었고, 별 다른 첨가물도 없고 설탕도 없어요. 내일 아침에 먹을 누룽지에 누룽지가 충분히 잠길 정도 귀리우유를 부어준 후 냉장고에 넣어둡니다. 담날 아침에 누룽지 끓여서 먹으려고요.

누룽지 끓이는법

누룽지불리기-누룽지끓이기
누룽지-끓이는-법

하룻밤 사이에 사진을 보니 많이 불었죠. 이제 한번 끓여준 후 먹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누룽지 끓이는법 정말 간단하죠. 전 별 다른 거 없이 두유나 가끔 우유도 넣어 밀리 불려서 다음날 아침 끓여서 먹습니다. 다른 간 필요없이 끓이기만 해요. 대신 먹기전에 다른 거 하나를 더 추가합니다.

간단한 아침식사 대용 누룽지 추천해요

누룽지-담은-나무그릇
간단한-아침식사

그릇에 담아주고, 여기에 주먹밥 후레이크를 뿌려줍니다. 구운 김이나 멸치가루, 말린 채소와 고소한 깨도 들어 있어서 별 다른 간 없이 이것만 넣어 먹어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집에 있던 알타리무피클이랑 함께 챙겨봤는데, 맛도 좋고, 따뜻하고 부드러워서 좋습니다. 바쁜 아침에 간단하게 챙기기 좋으니 참고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