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건강선물로 좋은 무첨가 오방곡물쉐이크

어르신건강선물로 좋은 무첨가 오방곡물쉐이크

어르신건강선물로 어떤 걸 고르시나요? 처음 건강보조식품을 사드릴 때는 좋아하시더니, 효과가 크지 않다 보니 이젠 웬만한 건강보조식품이 아니면 브랜드 최고급 홍삼제품 정도는 되어야 반응을 보이시더라고요. 그래서 돈이 최고다 하는 것 같습니다. 하하하

어르신건강선물 오방곡물쉐이크세트

오늘은 어르신건강선물로 추천드릴 만한 오방곡물쉐이크 소개합니다. 패키지 디자인이 고급스러워 선물용으로 좋아 보입니다. 특히 어르신들 간식 선물도 좋아하시는데, 당뇨 있으신 분들은 선물 고르기가 어렵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천연재료 외에 어떤 첨가물도 담지 않아서 당뇨 있으신 분들께 선물로 드려도 좋습니다.

어르신건강선물 오방곡물쉐이크세트

미듬애농장에서 만든 오방곡물쉐이크는 현미, 찹쌀현미, 율무, 귀리, 보리, 쌀, 백태 7가지 국내산 곡물로 만든 제품입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것들 중에 GMO가 의심되는 곡물부터 다양한 첨가물도 들어가고, 특히 설탕 대신 다른 첨가물이 들어가는데, 특히 당뇨 있는 분들께는 정말 안 좋은 제품입니다. 오늘 소개한 제품은 7가지 국내산 곡물 외에 어떤 첨가물도 들어 있지 않아 곡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길 수 있습니다.

어르신건강선물 오방곡물쉐이크세트

구성이 신기한게 월, 화, 수, 목, 금 요일별로 골라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먹는 방법도 나와 있고, 일러스트가 아기자기하니 귀여워서 다이어트나 아침대용, 간편식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선물하기 좋아 보입니다.

어르신건강선물 오방곡물쉐이크세트

7가지 곡물에 매일 하나씩 첨가되는 쑥, 뽕잎, 헛개잎, 다음날은 비트, 단호박, 귀리, 검은콩, 찰흑미로 만들어졌습니다.

어르신건강선물 오방곡물쉐이크세트

가장 먼저 손이 가는 건 위에 좋다는 단호박, 첨가물 없이 건강하니 옆지기가 주로 먹게 될 것 같습니다.

어르신건강선물 오방곡물쉐이크세트

설명대로 미온수에 담아봤습니다. 30g 정도가 되는데, 양이 상당히 많이 보이네요. 바쁜 아침, 아침대용으로 먹기에 좋아 보이고, 다이어트로 간식으로 챙기기에도 좋습니다.

어르신건강선물 오방곡물쉐이크세트

다음엔 같이 온 물통을 이용해서 섞어야겠어요. 확실히 컵에다 부어 녹이다 보니 잘 안 되네요.

어르신건강선물 오방곡물쉐이크

옆지기가 한 모금 마셔보더니 표정이... 아 첨가된 게 아무것도 없지 싶어 꿀을 넣어 주었더니 표정이 밝아지네요. ㅋ 두유나 우유에 타서 꿀 두 스푼, 다진 견과류 올려 먹으면 맛있을 것 같습니다.

어르신건강선물 오방곡물쉐이크

옆지기는 살찌고 싶어 식간에 간식을 챙기는데, 미듬애농장의 오방곡물쉐이크 맘에 듭니다. 위와 장이 예민한 편인데, 첨가물이 없다고 하니 간식으로 꾸준히 사다 먹어야겠어요. 판매처 바로가기

 

미듬애농장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충남 태안에서 만드는 국내산 5방색 곡물쉐이크,수제청,조청판매

smartstore.naver.com

'본 체험 후기는 충청남도농업기술원의 지원을 받아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