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물떡볶이 만드는법 / 라면처럼 간단한 국물떡볶이 만들어 보아요!

국물떡볶이 만드는법 / 라면처럼 간단한 국물떡볶이 만들어 보아요!



국물떡볶이 만드는법 / 라면처럼 간단한 국물떡볶이 만들어 보아요!


동네 마트에서 세일중인 국물떡볶이~

포장지에 그려진 일러스트가 어릴적 국민학교 시절에 먹던 국물떡볶이가 생각나더군요.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 않을때라~

라면처럼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으니 편하고 좋을 것 같아 국물떡볶이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국물떡볶이만드는법

추억의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네요.




국물떡볶이만드는법

원재료와 조리방법이 나왔네요.


국물떡볶이만드는법

쌀은 국산이 아니네요.

설탕과, 고추장, 무, 양파, 고추가루, 간장 등 조미료가 들어갔네요.

가끔 먹어줘야하는 조미료~ 중독이여~~


국물떡볶이만드는법

라면 끓이는 것처럼 조리방법도 참 간단하네요.


국물떡볶이만드는법

안의 내용물 아기들 먹기도 좋게 떡도 작아요.

건더기스프와 떡볶이 소스가 들어있네요.


국물떡볶이만드는법

어제 먹다남은 삼계탕국물 350ml 넣고 건더기스프와 떡볶이소스를 넣어줍니다.




국물떡볶이만드는법

끓자마자 먼저 냉동실에 있던 감자만두를 넣고,

다시 끓어오르면 떡과 자투리채소, 버섯, 옥수수알을 넣어주었어요.


국물떡볶이만드는법

떡과 만드만 익으면 되니 라면 끓이듯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서 좋네요.

다른 떡볶이 만드는 방법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눌러주세요.


영양만점 궁중떡볶이 만드는 법 / 불고기를 넣은 간장떡볶이

 떡볶이 맛있게 만드는 법/떡볶이 초간단 레시피


국물떡볶이만드는법

감자만두 두알과 떡볶이떡과 채소들, 떡볶이떡이 아가들 먹기에도 좋게 작고 맛나네요.

오랜만에 일상으로 돌아온듯한 생각이 드니 마음이 차분해지네요.

입맛도 없고, 의욕도 없고, 매번 외식할 수도 없고,

이렇게 음식 만들면서 지내다보면 곧 일상으로 돌아오지 싶네요.

채소를 듬뿍 넣어서 그런지 조미료맛도 못느끼겠고,

맛나게 한끼 먹을 수 있어서 기뻤답니다.


더운 여름날 불안한 외식하지 말고, 라면처럼 간단하게 국물떡볶이 끓여보세요.

이 제품은 제가 동네마트에서 직접 구입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