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콩지의 밥통 케이크(오븐 없이 만드는 케이크 따라하기 쉽네요)

독서: 콩지의 밥통 케이크(오븐 없이 만드는 케이크 따라하기 쉽네요)


독서: 콩지의 밥통 케이크

(오븐 없이 만드는 케이크 따라하기 쉽네요)


제가 만드는 카스테라는

대부분 '콩지의 밥통 케이크'라는 책을 보고 만든거랍니다.

따라하기도 쉽고 만들어 보면 맛도 괜찮고

다른 제빵책들보다 참 쉬운 구석이 있는 책입니다.


콩지의 밥통 케이크 Kongzi's rice pot cake
국내도서
저자 : 박현진
출판 : 경향미디어 2010.11.29
상세보기


독서:콩지의 밥통 케이크

오븐 사용하지 않고 밥통으로 만드는 케이크가 참 다양하네요.

표지가 화려하죠.


독서:콩지의 밥통 케이크

기초적인 내용부터 팁까지 도움이 되는 내용들이 앞쪽에 나옵니다.


독서:콩지의 밥통 케이크

케이크 만드는 법이 나오는데, 가족들 생일에 만들어가도 손색 없겠어요.


제가 만든 간단한 쌀카스테라들이 궁금하시면

링크 ↓


우유치즈와 사과조림을 넣은 쌀카스테라 만들기

대추 호두 멥쌀 스펀지케이크

설탕없는 꿀카스테라 담백하고 맛나요



콩지의 밥통 케이크 Kongzi's rice pot cake
국내도서
저자 : 박현진
출판 : 경향미디어 2010.11.29
상세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