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모둠전 10분 완성 에어프라이어전으로 간단하게

명절 모둠전 10분 완성 에어프라이어전으로 간단하게

오늘은 10분 완성 에어프라이어전 소개합니다. 명절이라 모둠전을 만들어 드실 텐데요. 청정원에서 나온 추석전 3종 세트 소개해드립니다. 에어프라이어로 10분만 돌려주면 맛난 추석전이 완성되는데, 세상 간편하고 맛도 좋더라고요. 이제 힘들게 불 앞에서 전 부칠 필요가 없어지겠습니다.

 

전 느타리버서전과 깻잎전을 만들어 함께 했는데요. 앞쪽으로 놓인 게 청정원에서 나온 추석전, 소고기 두툼전과 가자미전 고기완자까지 계란옷을 입혀서 그런지 제가 만든 거에 비하면 색이 노랗더라고요. 10분 완성 에어프라이어전 이번 명절은 편하게 보낼 수 있겠습니다.

 

청정원에서 나온 추석전으로 고기완자와 가자미전, 소고기 두툼전 3종류 소개합니다. 고기완자는 기존에 맛있게 먹었던 거라 직접 사기도 했는데요. 이번에 소고기 두툼전이랑 가자미전도 맛보게 되었어요. 가자미전은 미국산 가자미로 가시가 하나도 없고, 부드러워서 아이들이나 어르신들 드시기에도 부담이 없어 보입니다. 소고기 두툼전은 말 그대로 두툼해서 씹는 맛이 있고, 육즙이 있어서 퍽퍽하지 않고 맛있습니다. 고기완자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에그 코팅, 에어프라이어 10분 완성이란 문구가 보입니다. 에어프라이어 170도에서 냉동상태 그대로 넣고 10분간 돌리면 맛있는 추석전 완성, 식구 많지 않은 요즘 간단하게 먹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전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라서 망형팬에 고기완자와 소고기 두툼전을 서로 붙지 않게 올려주었습니다. 170도로 예열해서 10분간 돌려주었습니다. 지글지글 소리가 들리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추석전이 완성되었네요.

 

가자미전도 모두 꺼내어 냉동상태 그대로 올려 위와 같이 10분간 돌려주니 노릇노릇 아주 맛나게 가자미전이 완성되었습니다. 조각 조금 먹어봤는데, 짜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더라고요.

 

직접 만든 게 좀 필요해서 두부 으깨어 넣고, 참치랑 갖은 채소 넣어 깻잎전 부쳤고, 박스로 산 느타리버섯으로 버섯전도 만들어냈습니다. 집에서 만든 거라 투박해 보이지만, 확실히 맛은 순합니다.

 

완성된걸 이리 담아보니 제법 명절 분위기가 나는데요. 제가 만든 것도 맛있지만, 역시 대기업 제품이 더 맛있긴 합니다. 역시 고기가 최고입니다.

 

접시에 담아내고 초간장만 간단히 준비하면 명절 모듬전이 완성됩니다. 늘 명절 되기 전에 종류별로 전을 부쳤었는데, 이게 생각보다 시간도 많이 걸리고, 아직 낮에는 덥다 보니 땀이 많이 나기도 해서 진이 빠지거든요. 올해는 청정원 제품으로 좀 편하게 가야겠습니다.

 

전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가자미전이 참 맛있더라고요. 옆지기도 가자미전에 엄지척 올려줍니다. 생선전 잘 못 부치면 잡내도 나고, 퍽퍽하기도 하고, 잘 부서지는데, 이건 그런 걱정이 전혀 없네요. 맛있어서 제일 좋아요.

 

고기완자와 소고기 두툼전 둘 다 고기가 들어가서 확실히 더 맛있습니다. 씹을 때마다 육즙이 나오니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네요. 이번 청정원 추석전 3종은 모두 에그 코팅이라고 해서 달걀옷이 두툼하게 입혀졌어요. 그래서 고소한 맛도 있고 색도 예쁩니다. 요즘은 명절이라고 모여도 식구가 많지도 않고 간단히 먹는 걸 좋아하니 전 종류는 이런 제품 사다가 가볍게 챙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10분 완성 에어프라이어전 기회 되면 구입해 보세요.

 

본 포스팅은 대상(주) 로부터 제품 및 제작비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