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요리, 간단한 간식 물만두튀김

에어프라이어 요리, 간단한 간식 물만두튀김

오늘은 간단한 간식으로 물만두튀김 만들기 소개해요. 에어프라이어 요리, 에어프라이어 이용해서 물만두튀김 간단히 만들어봅니다. 바사삭~ 가끔 튀김이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다이어트 중이라면 엄두도 안 나는데, 에어프라이어 이용하신다면 기름기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전 오늘 튀김이니 기름맛이 아쉬워서 기름을 좀 넣어주었지만, 사실 기름 한 방울 안 두르고 구워줘도 되거든요. 단지 맛이 기름이 안 들어갔으니 튀김이라기 보다 좀 말라 비틀어진 기분~ 그래도 다이어트 중이시라면 기름은 생략 하시거나 조금만 넣어주세요. 전 오늘 에어프라이어 요리, 물만두튀김 만들어 볼거에요. 만들기 완전 간단하니 구경해 보세요.

 

에어프라이어요리_물만두튀김

갓 구워나온 물만두 완전 바사삭~ 고소고소~ 맛있답니다. TV에서 팝콘만두 보며 군침을 흘렸는데, 에어프라이어 이용해 물만두 구워주니 하나도 안 부럽네요. ㅋ

에어프라이어 요리 물만두튀김 레시피

재료: 물만두 적당량, 오일, 초간장
1. 물만두를 먹고 싶은 만큼 비닐에 넣고 오일을 약간 넣어 섞어줍니다.
2. 에어프라이어에 종이호일을 깔고 물만두를 넣고 오일을 윗쪽에 약간 뿌려준다.
3. 예열없이 180도에서 10분, 10분 후 골고루 뒤집는다.
4. 다시 5분간 더 구워주면 물만두튀김이 완성된다.

 

에어프라이어요리 물만두튀김

에어프라이어 요리, 간단한 간식 물만두튀김 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과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유튜브 채널 구독과 좋아요, 공감과 댓글로 응원해 주세요. 여러분의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에어프라이어 물만두튀김 준비물 - 풀무원 생가득 물만두, 현미유, 비닐봉지

물만두는 풀무원이 맛있더라고요. 재료는 간단해요. 오일과 비닐, 물만두, 에어프라이어 이상 끝~

 

비닐에 물만두를 넣어 섞어준다

비닐에 물만두를 넣고 현미유를 두르고 손으로 조물조물~~~ 영상을 참고해 보세요.

 

에어프라이어에 물만두를 넣는 모습

에어프라이어에 종이호일을 깔고 물만두를 넣어주세요.

 

에어프라이어 속 물만두에 기름을 뿌리는 모습

윗쪽으로 현미유를 좀더 뿌려줍니다. 다이어트 중이시라면 이 오일은 생략하셔도 좋아요.

 

에어프라이어 작동

예열없이 바로 180도에서 10분간 돌립니다.

 

에어프라이어요리_물만두 뒤집기

10분 후 잘 섞어 준 후 다시 5분간 더 구워주세요.

 

에어프라이어요리_물만두튀김 완성

총 15분 만에 냉동 물만두가 맛난 물만두튀김이 되었습니다. 물만두튀김 완전 간단하죠.

 

에어프라이어요리_물만두튀김 완성

타지 않고 잘 구워져 나왔습니다. 간단한 간식으로 아이들 챙겨주기에도 좋아요.

 

에어프라이어요리_에어프라이어 물만두튀김 초간장에 찍은 모습

초간장 하나 준비하셔도 좋고, 마지막 5분 동안 구울 때 치즈를 올려 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오늘은 간단한 간식으로 물만두튀김 만들어봤어요. 초간단 에어프라이어 요리 중 하나가 될 것 같습니다. 만드는 법 완전 쉽죠. 출출할 때 간편하게 만들어 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