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추천 초마짬뽕 밀키트 외식 대신 좋은데요

이마트 추천 초마짬뽕 밀키트 외식 대신 좋은데요

매일 아침마다 보리차 끓이기로 하루를 시작해요. 날 더우니 보리차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이렇게 더운 날 코로나 때문에 외식하기도 두렵고, 저희 집이야 워낙 외식할 수 없는 집이지만, 밀키트 이용하면 편하더라고요. 오늘은 이마트 추천, 초마짬뽕 밀키트 소개합니다. 이 밀키트는 제가 외식 대신 먹는 거라 사다 두고 있어요. 만들기도 쉽고, 집 근처 짬뽕집보다 깨끗하고 맛도 좋아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마트추천 초마짬뽕밀키트

전 해산물을 더 추가해서 끓여봤는데, 더 맛있더라고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하하하

 

 

이마트추천 초마짬뽕밀키트

쓱배송으로 산 초마짬뽕 트레이더스에서 산 건데, 4개씩 들어 있습니다. 요즘 밀키트 깔끔하니 잘 나오네요.

 

이마트추천 초마짬뽕밀키트

짬뽕소스와 면, 해물 모둠 준비합니다.

 

이마트추천 초마짬뽕밀키트

먼저 냄지에 짬뽕 소스를 넣어 끓여주세요.

 

이마트추천 초마짬뽕밀키트

냉동되어 있던 해물모둠도 적당량 덜어놓고,

 

이마트추천 초마짬뽕밀키트

물을 부어 해동합니다. 냉동 해물은 이렇게 물을 부어 몇 분간 해동한 후 흐르는 물에 씻어주면 되니 편하답니다.

 

이마트추천 초마짬뽕밀키트

짬뽕 소스에 해동한 해물 모둠을 넣어주세요.

 

이마트추천 초마짬뽕밀키트

그동안 다른 냄비에선 면을 삶아 줄 건데, 물을 끓기 시작하면 넣어서 40초만 익혀주면 되니 이것도 편합니다.

 

이마트추천 초마짬뽕밀키트

40초 후에 완성된 면을 짬뽕소스에 넣고, 대파를 넣어주고 한소끔 끓여주세요.

 

이마트추천 초마짬뽕밀키트

이렇게 간단히 불향나는 초마짬뽕이 완성되었습니다.

 

이마트추천 초마짬뽕밀키트

그릇에 예쁘게 담고, 요즘 맛있는 양배추 김치도 꺼내어 함께합니다.

 

이마트추천 초마짬뽕밀키트

비주얼도 웬만한 중국집보다 좋더라고요. 무엇보다 집에서 내가 끓이니 깔끔해서 좋아요.

 

이마트추천 초마짬뽕밀키트

면발도 탱글탱글 맛있고,

 

이마트추천 초마짬뽕밀키트

해산물을 더했더니 먹을 것도 많아서 만족스럽습니다. 초마짬뽕에는 원래 돼지고기가 많이 들어 있어서 고기 먹는 즐거운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무엇보다 불향 나는 짬뽕이라 맛있어서 국물에 밥까지 말아먹고, 내일 몸무게를 걱정하네요. 하하하 날 더울 때 제일 좋은 건 배달음식? 남이 해준 음식이 제일 좋다고 주부들은 얘기합니다. 저도 그렇거든요. 옆지기 아니라면 하루에 한 끼는 무조건 남이 해준 밥을 먹고 싶지만, 건강상 금전상 따라주질 않으니 어쩔 수 없네요. ㅋㅋㅋ

 

요즘 날이 더우니 주방에 나가 뭐 만들기가 겁이 나요. 올해 들어 처음으로 잘 때 몇 시간 빼고 하루종일 에어컨을 켜고 있는데, 이래도 되나 싶어 죄책감도 들고 그럽니다. 하지만, 더워도 너무 더워 저희 집은 안방 하나만 돌리고 있어요. 그래서 주방은 아주 찜통 요리하다 보면 32도는 훌쩍 넘어가더라고요. 그런 곳에서 반찬 몇 가지 만들면 4시간은 후다닥~ 지나가니 땀범벅에 녹초가 되네요. 근데 아직 8월도 되지 않았다니 이게 사실이냐? 싶더라고요. 이웃님들도 더운 여름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