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음식 뿌팟퐁커리 맛집 타이한끼

태국음식 뿌팟퐁커리 맛집 타이한끼

태국음식 뿌팟퐁커리 맛집 타이한끼


뜨끈한 쌀국수가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아시안푸드 요즘 인기가 많아서
저도 가끔 여행때 먹던 태국음식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여행하며 먹은 현지의 맛과 추억을 잊지 못함도 있을테지요.

오늘은 성남 태국음식 서현역에 있는 타이한끼 다녀온 이야기 적어볼거에요.

제가 태국음식 중 똠양꿍을 특히 좋아하는데,
타이한끼의 뿌팟퐁커리 느끼하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오늘은 태국음식 뿌팟퐁커리 맛집
서현역에 위치한 타이한끼에서 맛나게 먹은 이야기 시작합니다.



서현역 안쪽 길에 위치한 타이한끼 찾기 쉽더라고요.
깔끔한 외관이 눈에 들어온다 싶더니, 지난번 영통에서 봤던 곳이네요.
타이한끼 분당서현점은 물론 영통점과 매탄점에도 있습니다.
모두 분당선 위에 위치해 있네요.



넓은 실내 화려하게 장식한 우산~
색색깔 아름다운 우산들이 태국여행 당시를 떠올리게 합니다.


서늘한 저녁무렵이지만, 아기자기한 소품 때문에 아늑하고 따뜻합니다.



층고가 높고 실내 분위기는 넓고 깔끔합니다.



태국현지의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늑해 보이는 자리, 코끼리 장식품들이 예뻐요.


저는 타이한끼 베스트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뿌팟퐁커리 맛집 답게 뿌팟퐁커리 주문하고, 셀렉남느아 소고기쌀국수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뿌팟퐁커리 푸짐합니다.



방금 튀겨져 나온거라~ 완전 바삭해 보입니다.



맛이 어떨지 완전 기대되시죠.



부드러운 코코넛밀크의 맛이 느껴지는 커리 맛도 일품이지만,
소프트크랩 자체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바삭한 소프트크랩 한 조각 먹고 상큼한 망고에이드 마시고,
서로 맛의 궁합이 좋아서 훨씬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셀렉남느아 소고기쌀국수,
기존 하얀 쌀국수가 아니라 검은국물이라 비주얼이 완전 멋져요.



고기도 푸짐하고, 음식의 향이 너무 좋더라고요.



국물이 완전 끝내줘요.
레시피 알려달래고 싶은 맛이랄까요. ^^
국물의 깊이가 남다른 셀렉남느아 소고기쌀국수
달리 베스트가 아니구나 싶었습니다.


들어있는 고기가 어찌나 부드럽던지요.
옆지기 어디가면 고기 잘 안먹는데, 타이한끼 고기는 부드럽고 잡내도 없다며 잘 먹네요.
계절이 계절이니만큼 국물요리가 정말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겨울이라 굴쌀국수도 나온다는데, 그것도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참, 네이버 예약으로 방문하시면 음료 무료 제공, 
10명이상 예약시 에피타이저 무료 제공된다고 합니다.
타이한끼 장소도 넓고, 
다양한 메뉴에 양도 많아서 회식장소로 좋을 것 같습니다.

뿌팟퐁커리 맛집 타이한끼 분당서현점
식사도 만족스럽고, 분위기도 좋고, 태국음식 먹고 싶을때 다시 찾게 될 것 같습니다.

분당서현점 타이한끼
영업시간 : 월요일 ~ 일요일 11:30 ~ 22:00
(last order 21:30 / Break time 15:00 ~ 17:00)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 없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