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메EM화장품세트로 추석선물 준비해보세요~

이보메EM화장품세트로 추석선물 준비해보세요~

화장품에 화학물질이 많이 들어간다는 이야기를 알고 나선 천연화장품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그 무렵부터 유명회사에서 발효화장품이라는 나오기 시작했는데, 한방발효화장품도 있고, 유명 해외 제품도 나오기 시작하더라고요. 오늘은 EM화장품 소개해드립니다. EM에서도 화장품이 나온다는 사실은 알았는데, 이번에 처음 써봤거든요. 결론은 생각보다 고급스럽고 퀄리티도 좋았습니다. 어떤 제품인지 저랑 함께 구경해 보세요.

이보메EM화장품 추석선물

이번 추석선물은 어떤 걸 생각하시고 계신가요? 식구가 많지 않은 저희집은 친척도 많은 편이 아니라 선물을 할 일이 많진 않지만, 몇 가지를 늘 고민하고 있는데요. 이번엔 화장품 선물세트가 어떤가 고민해봤습니다. EM이라고 하면 그게 뭐야? 발효? 된장이야? 반응이 이래요. 근데 화장품이라고 하면 괜찮을 것 같은거에요. 왜? 발효니깐요. 요즘 발효화장품 좋잖아 하면서... 오늘 소개해드리는 EM화장품에는 EM 발효과정을 통해 얻어지는 좋은 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입니다.

이보메EM화장품 추석선물

이보메 EM 3종 화장품 기획세트 선물용으로도 좋고,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본 구성으로 스킨, 로션, 에센스, 투명비누로 되어 있어요. 그리고 이엠마스크팩도 하나 들어있습니다.

이보메EM화장품 추석선물

화장품 용기자체도 아크릴로 고급스러워서 터치감이 부드럽고 좋아요. 용기 하단에 파스텔톤의 이미지가 있어서 쉽게 스킨인지 로션인지 구별할 수 있어요. 어떤 제품은 꼭 두 개를 동시에 들고 확인해 봐야 하는데, 구별이 되게 해 주신 센스~ 좋아요.

이보메EM화장품 추석선물

이보메 evome 시리즈는 EM발효과정을 통해 얻어지는 다양한 유효성분으로 만들어졌어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발생되는 각종 피부 고민과 외부 유해인자 및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되는 생기 없고 거칠고 칙칙한 피부에 탄력과 젊음 그리고 아름다움을 주는 EM리커버리 라인 이보메 EM화장품입니다.

이보메EM화장품 추석선물

태풍이 지나가고 공기가 달라지니 피부의 건조함이 느껴지기 시작했어요. 전 특히 악건성이라 속 당김이 심하거든요. 그래서 이 계절이 되면 피부 보습에 신경을 쓰는 편입니다. 보습에 좋은 로션부터 써 볼까요.

이보메EM화장품 추석선물

진공용기라 좋은 유효성분의 효능이 오래 유지될 것 같아 좋고, 마지막까지 탁탁 털어쓰지 않아도 되는 용기 선택이 맘에 듭니다. 부드럽게 누르니 내용물이 나와요. 스킨과 로션 두 제품 모두 발림성 좋고,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피부에 쏙 스며들어요. 끈적이지 않고 피부의 속 당김이 느껴지지 않아 좋았습니다.

이보메EM화장품 추석선물

피부의 윤기와 촉촉함을 더해주는 에센스, 저처럼 악건성이면 겨울로 갈수록 에센스에 크림까지 챙기는데요.

이보메EM화장품 추석선물

특히 에센스는 피부의 수분을 조절하는 성분이 고농축 되어 있어 겨울이면 에센스와 영양크림을 섞어 바른 후 잠자리에 드는데, 건조함이 확실히 덜 느껴져 좋더라고요.

이보메EM화장품 추석선물

이보메 에센스 역시 촉촉하고, 수분감이 좋은 제품입니다. 세 가지 제품 모두 향도 좋고, 발림성도 좋고, 하루 종일 건조함 없이 촉촉해서 좋았습니다. 이보메 화장품으로 올 겨울 꾸준히 발라 건조함을 잡아줘야겠습니다.

이보메EM화장품 추석선물

EM 발효 추출물과 아데노신이 함유된 에센스 스킨 겔 마스크, 미백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이번 주말에 좀 쉬면서 붙여봐야겠습니다. 

이보메EM화장품 추석선물

투명비누가 들어 있는데, 다량의 보습제가 함유되어 있는 프리미엄 EM비누입니다. 워낙 수분 흡수율이 높다고 하니 습기에 닿지 않도록 해주세요.

이보메EM화장품 추석선물

투명한 EM비누의 향이  좋아서 욕실에 방향제를 놓은 것 같아요. 거품을 내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세안 또는 샤워를 하면 좋다고 합니다. 그냥 사용해도 피부가 보들보들해지는데, 다음엔 마사지하듯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오늘은 EM화장품 이보메 화장품을 소개해드렸어요. 요즘 발효화장품 인기 좋은데, 일반 화장품 보다 덜 화학적이고, 저 같은 경우에는 건조함에 발효화장품이 더 잘 맞더라고요. 이번에 리커버리라인 이보메화장품 써보면서 엄마들 선물로 좋겠다 싶었습니다. 장점이 많은 제품이라 소개해드렸는데,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