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선물 건강한 유기농 무산김으로 골랐어요

가정의달선물 건강한 유기농 무산김으로 골랐어요

안녕하세요. 4월의라라입니다. 오늘은 가정의달선물로 좋은 유기농 무산김 소개합니다. 다가오는 5월은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소중한 분께 드릴 선물을 고르느라 바쁜데요. 오늘 소개할 유기농김은 깐깐한 이영돈pd가 만든 제품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제품입니다. 이영돈PD가 깐깐하게 만들었다는 김이 좋다는 소문은 들었는데, 저도 이번에 맛볼 수 있었습니다. 건강한 김과 유기농 재료만을 사용하여 만든 저염 무산김 어떤 김인지 저와 함께 구경해 보세요.

가정의달선물 유기농김 무산김

취향껏 고를 수 있는 여섯가지 건강한 김 시리즈, 아몬드 김스낵부터 맵고 달콤한 김스낵, 미니 도시락용 김, 김밥김까지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정의달선물 유기농김 무산김

이영돈pd의 건강한 김, 친환경 김을 만들겠다는 어업인들과 함께 만든 김이에요. 2008년 5월 장흥지역의 어민들이 모여 더 이상 산을 사용하지 않고 만든 유기농 무산김입니다. 유기농김을 만들겠다는 장흥 어민들의 결의에 감사드립니다.

가정의달선물 유기농김 무산김

저도 김은 반드시 생협에서 구입하는데요. 그건 바로 염산처리를 하지 않은 김을 먹기 위함입니다. 김을 만들면서 하는 염산 처리과정은 바다의 생태계를 교란시킨다고 해요. 또한 김을 재배하는 방식이 재래방식인 지주식입니다. 해안가에 나무 지주를 박아놓고 김이 자랄 수 있도록 김발을 매달아 키우는 방식이에요. 시중에서 판매되는 상당수의 김은 개량식으로 만들어지는데, 부레에 발을 매달아 김이 항상 물속에 잠겨 있어 대량생산이 가능하지만, 대부분 염산을 이용해 파래를 제거합니다. 우리나라 전통 재래방식인 지주식 방법이 바로 유기농김 무산김입니다.

 

가정의달선물 유기농김 무산김
가정의달선물 유기농김 무산김

어릴 때 도시락에 함께 들어있던 김이 생각나요. 미니도시락김, 유기농 올리브유와 유기농 참기름, 천일염으로 만들었습니다. 한 끼 먹기 좋게 개별포장이고, USDA 유기농인증, HACCP 인증으로 깨끗하고 건강하게 만들었습니다.

가정의달선물 유기농김 무산김

요즘 다양한 김스낵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어느 건 너무 짜고, 어느 건 첨가물 범벅이라 맘에 드는 걸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무산김은 유기농 재료도 맘에 들지만, 짜지 않아 좋습니다. 당뇨, 고혈압 등으로 고생하는 어르신들께 드리기에도 좋은 저염 김이라 맘에 들었습니다.

가정의달선물 유기농김 무산김

3가지 김스낵 중 특이한 건 매운 맛과 달콤한 맛, 맛은 어떨까 궁금했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서 술안주는 물론 밥이랑 먹어도 전혀 거부감 없습니다.

가정의달선물 유기농김 무산김

매운맛 김스낵에는 고춧가루가 들어가서 신기했는데, 사진에 보이시나요? 유기농 고춧가루를 사용했고, 나머지 다른 재료들도 모두 유기농이라 안심이 됩니다.

가정의달선물 유기농김 무산김

시중에 판매되는 김스낵 중 첨가물이 많은 제품은 밥과 먹기에 어색한 것도 많은데, 이영돈pd가 만든 건강한 김은 자극적이지 않아 밥과 먹어도 좋더라고요. 물론 간식으로 먹기에도 저염이라 짜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가정의달선물 유기농김 무산김

김밥 자주 싸는 저희집에서 반가운 구운 김밥김, 낼 당장 김밥 싸 봐야겠습니다. 옆지기가 관심 있어하는 아몬드 김스낵, 이거 맛있겠더라고요. 사진 찍고 영상 찍고 바로 넘겨줬습니다. ;D

가정의달선물 유기농김 무산김

김사이에 아몬드가 들어 있어 고소하고 바삭바삭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이거야 말로 바로 맥주를 마시고 싶어지더라고요. 김에는 철, 비타민A, C, 단백질, 칼슘 등 풍부한 영양소가 들어 있어요. 우리 가족이 먹는 김, 귀한 분께 드리는 선물이라면 제대로 만든 친환경적으로 만든 유기농김 무산김으로 챙겨보세요. >> 이영돈PD의 건강한 무산김 바로가기

유기농김 무산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