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먹는 구수한 누룽지

간편하게 먹는 구수한 누룽지

간편하게 먹는 구수한 누룽지



누룽지가 좋다는 이야기, 특히 숭늉이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요.

짠맛이 많은 한식은 먹고 나면 몸이 산성이 되는데, 

누룽지를 끓인 숭늉은 우리 몸을 다시 알칼리성으로 바꿔 준다고 해요.

그래서 우리 선조들은 식사 후 늘 숭늉을 마셨던 거지요.


누룽지가 사실 고소하고 맛있지만, 

따로 만들기도 귀찮고, 좀 딱딱해서 소화도 잘 안 될 것 같은데,

소화불량에 자주 걸리는 사람에게도 좋을 정도로 소화가 잘 된다고 하더라고요.

이제 누룽지 챙겨 먹어야겠어요.


오늘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누룽지를 소개해드립니다.


누룽지

피곤한 아침에 부드러운 누룽지 한그릇 먹어주면 속도 편하고 기운도 나는 것 같아요.




누룽지

누룽지가 두꺼운 박스에 안전하게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컵라면처럼 먹기편한 스타일이에요.


누룽지

가바쌀 누룽지, 가바쌀로 만든 건강한 누룽지랍니다.

워낙 유명한 가바~


누룽지

가바쌀이 20%, 멥쌀이 80%

성인병예방과 비만에 좋다는 가바, 치매를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누룽지

만드는 방법이 참 간단해요.

안쪽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으면 되는 완전 컵라면처럼 간단합니다.


누룽지

뚜껑을 열어보니 작은 비닐에 누룽지가 들어 있어요.


누룽지

제법 양이 많이 들어있어요.




누룽지

갈색의 누룽지가 보입니다.


누룽지

옆에 라인이 보이는데,


누룽지

그 라인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주세요.


누룽지

좀 불려야 할 것 같아요.

좀 딱딱해서 바로먹기에는 이가 좀 아프네요.


누룽지

그래서 냄비에서 만들어 보았어요.


누룽지

냄비에서 끓여주니 정말 부드러운 누룽지가 되었어요.

밑반찬 올려서 한그릇 먹어주면 소화도 잘 되고, 속도 든든하고 좋아요.

구수하고 쫀득한 식감에 어르신들도 참 좋아하는 누룽지랍니다.

 

컵라면 형식으로 나온 누룽지라 어디든 들고 가서 

뜨거운 물만 부으면 간편하게 누룽지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네요.

특히 변변하게 먹을 간식이 없는데, 

누룽지는 진정 속편한 간식으로도 추천드려요.


현재 오픈마켓에서 가바쌀누룽지로 판매도 하고 있고,

오프라인은 대구쪽 농협하나로마트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 보세요.

(010-8567-567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