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우기만 하면 먹을 수 있는 초간단 요리

데우기만 하면 먹을 수 있는 초간단 요리



데우기만 하면 먹을 수 있는 초간단 요리



요즘 제가 종가집 체험단으로 활동중이에요.

이번 달은 고소한 콩시리즈~ 국산콩손두부와 콩비지찌개~

저희집 식구들 모두 좋아하는 찌개 중 하나가 콩이 들어간 콩비지찌개 좋아해요.

특히 이맘때 작년 묵은지 꺼내 숭덩숭덩 썰어넣고 돼지고기도 조금 넣어서 끓인 고소한 콩비지찌개 완전 맛있죠.

종가집에서 이번에 받은 콩비지찌개가 맛이 괜찮더라고요.


특히 주부들에게 이런 즉석식품들 요긴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큰맘 먹고 가끔 여행가고 싶어도 집에 어른신 계시거나 아이들만 있으면 주부로써 발길이 쉽게 떨어지질 않죠.

하지만, 오늘 같은 즉석식품들, 완전품으로 포장된 포장음식들은 초간단요리~ 

아니 요리라고 할 것도 없이 데우기만 하면 먹을 수 있으니 정말 라면보다 쉬워서~

알아서 데워 먹으라~ 하고 나오면 확실히 부담은 좀 덜하네요.


물론 집에 변변한 먹거리 없을때 냉동실 뒤져서 나온 이런 즉석식품들 완전 편하고 좋죠.

저 이번에 이런저런 체험으로 즉석음식 첨 먹어보는 것들이 많은데

생각보다 퀼리티가 괜찮아서 세상 참 좋아졌구나 싶더라고요. ㅎㅎ

오늘은 종가집 데이즈 콩비지찌개 보여드려요.

^^


종가집_데이즈_콩비지찌개

국산콩 손두부와 콩비지찌개~ 국산콩손두부도 콩비지찌개도 모두 고소하고 맛있어요.


종가집_데이즈_콩비지찌개

묵은지로 고소하게 끓인 콩비지찌개~ 

1인분씩 소포장이라 혼자 사시는 분들, 싱글음식으로 좋네요.


종가집_데이즈_콩비지찌개

끓는 물에 봉지채 데워도 좋고, 전자렌지에 5분정도 돌려도 좋고, 

냄비에 덜어 직접 데워드셔도 되는 조리방법이랄 것도 없이 참 간단해요.


종가집_데이즈_콩비지찌개

종가집 배추김치 맛나던데, 종가집 묵은지 이용해서 물론 국산,

고추가루며, 마늘, 액젓 모두 국산인데, 

콩비지가 미국산 콩인 것이 살짝 아쉽고, 돼지고기는 표기도 안되어 있네요.


종가집_데이즈_콩비지찌개

이제 한 봉지 뜯어서 시식해 볼까요.


종가집_데이즈_콩비지찌개

내용물이 보이시죠.


종가집_데이즈_콩비지찌개

집에 1인용 뚝배기에 넣어봅니다.


종가집_데이즈_콩비지찌개

모두 담고 가열시작~


종가집_데이즈_콩비지찌개

보글 보글 끓여주세요.


종가집_데이즈_콩비지찌개

한번 우르륵 끓여줍니다.


종가집_데이즈_콩비지찌개

고소한 비지찌개가 완성~ 묵은지도 돼지고기도 생각보다 제법 들어 있더라고요. 

 입이 깔끌하시다는 부모님도 따끈하게 한그릇 모두 드시네요.


종가집_데이즈_콩비지찌개

아침에 비지찌개 한그릇 데워 주었더니 입 짧은 옆지기도 밥 한공기 뚝딱이네요.

생각보다 양도 적지 않고 넉넉하고 고소하고 간도 잘 맞고 맛도 있었습니다.

종가집에 이런 즉석식품들 포장음식이 생각보다 제법 있더라고요.

괜찮은 걸로 몇 봉사다가 비상용으로 저희집이나 친정에다 사다 드려야겠어요.

귀찮을때 데우기만하면 먹으니 참 편하네요.




"본 포스팅은 종가집 체험단으로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