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삭아삭 맛있는 저염김치, 해뜰 김치!

아삭아삭 맛있는 저염김치, 해뜰 김치!

아삭아삭 맛있는 저염김치, 해뜰 김치!



김치가 발효식품이라 건강에 좋다고 하지만,

지나친 나트륨 성분으로 성인병의 주범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도 한국 사람이 김치 안 먹고 살 순 없지요.


김치를 만드는 과정 중 소금에 절이는 과정이 문제라는 말을 많이 들었어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저염김치, 해뜰 김치는

세계 최초 무염절임 기술로 개발한 저 나트륨 김치라고 합니다.


이 제품의 또 하나의 장점은 캔제품으로 나와서 

여행갈 때 특히 해외여행할 때 들고 나가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캠핑, 등산, 낚시, 임산부, 어린이, 환자 식사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저염김치,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하시죠.

^^


저염김치_저나트륨김치

스티로폼 박스에 저염김치가 도착했어요.

브로셔보니 다양한 종류의 김치들이 보이네요.




저염김치_저나트륨김치

저염김치 1kg 염도가 0.7% 이하라고 합니다.

김치의 평균 염도가 2.2% 정도 된다고 하는데, 0.7%라니 많이 낮춘거네요.

확실히 염도가 낮아서

고혈압, 뇌졸증, 심혈관 질환 있으신 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염김치_저나트륨김치

무염 배추절임 기술로 개발된 세계최초 저 나트륨 김치!

김치는 소금에 절이는 과정이 반드시 필요한데,

소금으로 절이지 않았고, 가시오가피 종균으로 10일간 발효시켰다고 합니다.

그 발효기술 덕에 장기간 보관, 3개월 이상 아삭함이 그대로 유지된다니 신기해요.


저염김치_저나트륨김치

김치는 만드는 재료도 건강해야 하는데,

해뜰김치는 100% 우리 농산물로 생산한다고 합니다.


저염김치_저나트륨김치

뚜껑을 열어봅니다.

김치의  뚜껑을 보니 숨쉬는 구멍이 있네요.

완벽하게 셀 염려도 없으니 여행갈 때 들고가기 좋을 것 같습니다.




저염김치_저나트륨김치

잘라진 김치 덜어서 내어봅니다.


저염김치_저나트륨김치

돼지고기와 함께 먹으니 맛있네요.

우선 김치가 참 아삭아삭 씹는 소리가 맛있어요.

발효덕인지 살짝 신듯 새콤한데, 

그 맛이 김치가 발효될 때의 맛하고 좀 달라서 조금 어색합니다.

김치의 비주얼이나 맛으로 봐서는 찌개 끓이면 맛있을 것 같은 거에요.


저염김치_김치찌개

김치 덜어내서 김치찌개 끓여봅니다.


저염김치_김치찌개

당근 잔뜩 썰어넣어 볶다가


저염김치_김치찌개

육수 붓고, 가래떡과 비엔나 소세지, 팽이버섯 추가해서 뭉굿하게 끓여주었습니다.

역시~ 이렇게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여행가서 캠핑가서 라면 하나 넣고 같이 끓여 먹으면 인기폭발이겠어요.

완전 밥도둑이 따로 없이 맛있습니다.

^^


현재 gs몰에서 해뜰 김치로 판매하고 있다니 

여행가서 끓여 먹게 좀 더 사야 겠어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