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샐러드 / 양배추 채칼 추천(일본 와이드 채칼)

양배추샐러드 / 양배추 채칼 추천(일본 와이드 채칼)


양배추샐러드 / 양배추채칼 추천(일본 와이드 채칼)


최근에 사게 된 양배추 채칼 덕분에 양배추의 신세계가 열린 것 같아요.

이렇게 얇게 썰어 먹으니 양배추가 아주 맛있네요.


양배추채칼

요즘 즐겨 먹은 양배추 샐러드네요.

오늘은 드레싱도 귀찮아서 마요네즈와 케첩 좀 뿌리고 말았어요.

어느 돈까스 집에 나오는 막샐러드 같죠. ㅎㅎ 

이게 생각보다 맛있네요.


양배추채칼

주부라면 채칼에 얽힌 사연 많으실 겁니다.

그 느낌~ 생각만 해도 머리카락이 쭈뼛하네요.


양배추채칼

그래도 이 채칼은 이렇게 손잡이가 있어요.

그나마 다행이죠.


양배추채칼

그래도 채칼 부분은 엄청나게 날카로워요.

썰어진 양배추 꺼내다가 사악~ 비었답니다.

무서워요.


양배추채칼

어느 정도 썰어졌다 싶으면 손잡이로 양배추를 눌러서 사용하면 됩니다.


양배추채칼

이렇게 얇게 썰어져요.


양배추채칼

보세요. 얇죠.

비교 사진이 없어서 좀 그런가...


양배추채칼

발사믹 양파조림 만들면서 썰었던 양파랍니다.

진짜 얇게 썰어져요.


양배추채칼

양배추가 아주 얇게 썰어져 나오니 그냥 먹어도 아주 맛있어요.

위에 좋은 양배추의 성분, 비타민U가 열에 파괴되기 쉽다고 하는데,

이렇게 먹으니 생각보다 많이 먹겠더라고요.


이 양배추 채칼 강력히 추천합니다.

이웃님들도 양배추의 신세계에 빠져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