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선 라텍스베개 거북목도 편안하게 잠이 솔솔~

엄선 라텍스베개 거북목도 편안하게 잠이 솔솔~

잠의 소중함을 새삼 느끼는 요즘, 어젯밤 편안하게 주무셨나요? 나이 들수록 느끼는 게 바로 잠의 소중함입니다. 피곤한 하루 중에서 잠깐의 쪽잠이 도움이 되기도 해요. 물론 제 시간에 푹 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요즘은 숙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베개가 나옵니다. 저희 집도 이제껏 다양한 베개를 사용해 왔는데, 여러 종류의 기능성 베개를 사기도 하고 체험도 하고, 현재까지 사용하는 것도 있어요.


오늘은 엄선몰에서 주문한 라텍스 베개를 소개하려고 해요. 라텍스 베개 한동안 라돈이다 어쩌다 말이 많았지만, 사용감이 좋은 건 사실, 이만한 베개가 없습니다. 오늘은 엄선 라텍스 베개 사용기 적어 봅니다.



엄선라텍스베개_거북목


라텍스 베개는 부드러워서 눕자마자 잠이 솔솔 오더라고요. 호텔베개, 숙면베개라 불릴만 합니다. 예전에 라텍스 베개 사서 한동안 사용하기도 했었는데, 이래저래 말도 많았던 것도 사실입니다.  이 제품은 국제 기준을 통과한 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엄선라텍스베개_거북목


엄선몰은 전세계 25개국 유명 브랜드 공장 상품을 해외 직구로 구입할 수 있는 쇼핑몰입니다. 특히 만오천원 이상이면 배송비도 무료, 관세가 포함된 금액이라 따로 납부할 관세가 없어 가성비 최고에요.



엄선라텍스베개_거북목
엄선라텍스베개_거북목


이번 제품도 해외에서 발송하여 받은 제품으로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단지, 비닐 포장으로 겉이 지저분해서 아쉬웠어요. 박스에 담겨왔으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엄선라텍스베개_거북목


라벨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태국의 고급 라텍스 제조 공장에서 만든 천연 라텍스 93% 함유된 고급 라텍스 베개입니다.


엄선라텍스베개_거북목


무엇보다 SGS 국제품질인증상품 마크를 보니 안심이 되는데요. SGS는 스위스 제네바에 본사를 둔 제품의 검사, 테스트 및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국적 기업입니다. 국제표준절차를 준수하는 인증회사인데, 이 라텍스 베개도 국제품질인증을 통과한 제품이라 맘에 들어요.



엄선라텍스베개_거북목


옆에서 보니 경추베개 디자인으로 편안해 보입니다. 장시간 고개를 숙여 컴퓨터를 하고, 스마트폰을 보고, 어깨와 목에 통증 질환이 생기기 쉬운데요. 경추베개는 이런 통증을 완화하고 예방하여 숙면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엄선라텍스베개_거북목


안쪽을 열어보니 벌집형 통풍 구조로 수면 시 땀 흡수와 열 방출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엄선라텍스베개_거북목


무엇보다 '라텍스 베개' 하면 떠오르는 건 '라돈'이었는데요. 저희 집 측정기로 재어보니 이 제품은 안전합니다. 오전에 공기가 좋지 않아서 환기를 하지 못했더니 수치가 좀 놓게 나왔습니다. 환기하기 전 저희 집 실내 라돈 수치의 평균값입니다.



엄선라텍스베개_거북목


부드럽고 폭신폭신하니 호텔베개, 우유베개라 할 만합니다.



엄선라텍스베개_거북목


기존 쓰고 있는 베개랑 크기를 비교해 봤어요. 현재 옆지기가 사용 중인 제품은 위아래 코어가 들어가 목을 받쳐주는 구조로 아랫쪽에 깔린 베개인데, 사이즈가 큰 편입니다. 실제 사용감은 그닥~ 우측엔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베개입니다. 옆으로 자는 저에게 딱 좋지만, 좀 딱딱한 편이라 편안함이 부족해요. 그리고, 모양이 특이해서 침대에 두기가 쫌... 그래요.



엄선라텍스베개_거북목


엄선 라텍스 베개는 베개보를 씌우니 사이즈가 일반 베개와 비슷해요. 침실 인테리어에 기능성베개 두는 게 참... 제가 좀 싫어합니다. 이 제품은 다행히 비슷해서 다행이에요.



엄선라텍스베개_거북목


첫 느낌은 정말 스르륵~ 바로 눈 감으면 잠들 것 같은 느낌, 편안해요. 천연 라텍스향도 다향 함유되어 있어 진드기 방지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엄선라텍스베개_거북목


옆지기에게 이번 라텍스 베개는 양보해야겠습니다. 평소 거북목이라 목 통증도 있어서 기능성 베개를 많이 찾았어요. 기능성 베개들이 기능성은 좋으나, 편하지 않아 초기에 잠들기를 늘 어려워했습니다. 이 제품은 누워 보더니 부드럽고 편안하다고 해요. 잠자리가 예민한 편이라면 첫 느낌 좋은 부드럽고 포근한 라텍스 베개가 잘 맞을 것도 같습니다. 

좀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알아 보실 수 있어요.

↙↙↙

공장직구 엄선 라텍스 베개 구경하러 가기




스타팩터 3기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