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홍삼정 유기농인증에 USDA인증까지 효과도 좋아요~

유기농홍삼정 유기농인증에 USDA인증까지 효과도 좋아요~

건강을 위해 보조식품 많이 챙기시죠. 저희 집도 옆지기가 평소 몸이 약하다 보니 이것저것 안 먹어본 게 없는데요. 그중 가장 효과를 보지 못한 것이 삼종류예요. 워낙 삼이 체질에 맞아서 기대를 많이 했지만, 유명 브랜드 제품도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았습니다. 경동시장 가서 5년 사다 직접 만든 것도 효과가 없어서 삼이 잘 안 맞는가 보다 싶었습니다. 근데, 오늘 소개해 드리는 강장현 유기농 홍삼정 이건 효과가 있더라고요. 효과라고 해서 드라마틱하진 않지만, 확실히 에너지를 내는 걸 본인이 느끼더라고요. 유기농이라 그런가 정말 신기했어요. 참 이 제품은 협찬이 아니고, 제가 유기농레시피 공모전에서 수상한 상품이에요. 제품 자체가 맘에 들어 이리 글을 남기려고 적어봅니다.

강장현 유기농홍삼정

다양한 인삼으로 만든 가공식품을 봐왔는데, 유기농 보신 적 있으세요? 저 첨 봤거든요. 특히 먹어도 별다른 효과가... 오늘 강장현 유기농 홍삼정은 효과가 있어서 감동했는데, 담당의사가 당분간 올스톱 시켰네요. 체력이 좀 받쳐준 후 먹으라네요.

강장현 유기농홍삼정

고급진 나무상자라 선물용으로 정말 좋아보여요. 아래 영상으로도 찍어봤으니 구경해 보세요.

강장현 유기농홍삼정

묵직한 유리병에 담긴 홍삼정 양은 240g, 전용 나무 숟가락도 들어 있어요.

강장현 유기농홍삼정

가장 놀란 건 인증이었는데요. 유기농인증에 USDA 인증까지 국내 최초라는데, 와~ 멋지네요.

강장현 유기농홍삼정

인삼은 농약없이 키우기 어렵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삼을 키우는 분은 식구들이 먹는 건 따로 키운다고 하더라고요. 우리나라 인삼은 세계적으로 유명한데, 유명 다국적 제약회사에서는 우리나라 삼을 쓰지 않는다고 해요. 농약을 많이 쳐서 중국에서 키운 농약이 적은 삼을 산다고 들었습니다. 암환우분들께 듣기로 농약 성분이 되려 몸을 치는 경우도 있고, 효과가 없다고 의사가 권하질 않는다고 합니다.

강장현 유기농홍삼정

일반 홍삼정처럼 걸쭉하죠. 저도 유기농이라지만 전혀 기대가 되지 않는 상황이었어요.

강장현 유기농홍삼정

현재는 의사권고로 중단된 상태이지만, 그간 2주간 꾸준히 먹었습니다. 먹는 양도 하루에 한 번만 복용 양의 1/3 정도만 먹었는데, 먹을 때와 먹지 않을 때의 차이가 확실히 나더라고요. 이렇게 효과 보는 건 첨이라 신기했습니다.

강장현 유기농 홍삼정 개봉기

강장현 유기농홍삼정

꾸준히 먹어주면 확실히 효과가 있겠구나 싶었어요. 당분간 치료 좀 받고 몸을 좀 회복시킨 후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명절에 홍삼선물 많이 하시잖아요.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유기농이라 확실히 가격단가가 높긴 하지만, 효과가 확실하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 삼이 잘 맞는 체질이시라면 한번 고려해 보세요. 참 이 제품은 협찬이 아니고, 제가 유기농레시피 공모전에서 수상한 상품이에요. 제품 자체가 맘에 들어 글을 남깁니다.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오가닉닥터 바로가기

 

오가닉닥터

자연에서 찾은 해답, 유기농의 모든것을 만날수 있는 공간

www.organicdoctor.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