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흑돼지 택배! 제주 정육식당 그대로~ 우리집이 흑돼지구이 맛집

제주 흑돼지 택배! 제주 정육식당 그대로~ 우리집이 흑돼지구이 맛집

오늘은 제주 정육식당을 그대로 옮긴 제주 흑돼지 택배 알려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여행이 자유롭지 않은데요. TV에서 맛집 영상 나오면 한동안 지켜보게 되더라고요. 해외여행이 자유롭지 않으니 제주여행 다녀오시는 분도 많으신데요. 맛있는 제주 흑돼지 택배로 받아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 집은 술과 돼지고기는 저만 먹어서 오랜만에 저만 신나게 먹었답니다. 돼지고기가 어찌나 맛나던지요. 깻잎에 싸서 한입 두입 먹다 보니 과식을 너머 포식을 하게 되었어요. 맥주 한 잔 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제주 흑돼지 택배, 제주에서 올라온 제주구이 한상세트입니다. 제주구이 한상세트는 제주마미라는 곳에서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제주로 이주하면서 경력이 단절된 여성분들이 설립하여 제주의 우수한 식재료를 활용한 농가소득을 올리고 있어요. 경단녀와 취약계층에 좋은 일자리를 제공하는 사회적기업입니다. 예전에 호끌락칩스도 소개해드렸는데, 바로 그 회사 제주마미의 제품이라 반가웠습니다.

 

아이스박스에 담겨 잘 도착했는데, 제주에서 올라오는 고기택배라서 사실 걱정을 좀 했었어요. 고기 자체를 밀폐하여 보내서 보기에도 좋고, 고기 자체 퀄리티도 정말 좋았습니다. 제주 흑돼지 오삼겹살과 흑돼지 목살 500g씩 들어있었습니다. 냉장에서 2일, 김치냉장고에서는 5일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제주를 대표하는 흑돼지와 함께 제주 고사리 참 유명하잖아요. 제주산 고사리, 신인백젓갈이 들어 있습니다. 제주 정육식당에 가면 멜젓이라고 젓갈에 고기를 찍어 드시더라고요. 집에서 완벽하게 즐길 수 있게 포장되어 도착하는 제주 흑돼지 택배 개인적으로 참 맘에 들었습니다. 캠핑을 간다면 제주 흑돼지 택배로 준비해 보세요.

 

제주산 고사리, 한라산 중산간에서 직접 채취한 자연산 고사리로 예전에는 임금님께 진상이 되었다고 할 정도로 퀄리티가 좋습니다. 데치고 쓴 물을 빼서 급속 냉동한 고사리는 바로 고기 먹을 때 함께 넣어 구워 먹으면 되니 간편합니다. 개인적으로 고사리랑 돼지고기를 이번에 처음 먹어보는데, 고기랑 맛이 잘 어울리더라고요. 식감도 좋고,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제주여행을 해 보신 분이라면 제주 멜젓에 찍어먹는 흑돼지구이 드셔 보셨을 텐데요. 제주에서는 젓갈에 고기를 찍어먹기도 한다는데, 맛을 보니 상당히 매콤하면서 젓갈의 향이 강했습니다. 제 입맛에는 좀 강해서 다음에 먹을 때에는 갖은양념을 추가하고 채소를 더해서 양념장을 만들어 먹어야겠습니다.

 

제법 두꺼운 목살과 오겹살 고기 상태가 정말 좋더라고요. 제주 화산암반수와 신성한 공기를 먹고 자란 건강한 돼지, 제주 흑돼지는 적색근 색소가 많고 근내 지방도가 높아 쫀득하고 탱탱한 질감이 특징이라고 하니 그 맛이 기대가 되는데요. 이제 구워 볼까요.

 

팬에 고기를 올리고 불을 켭니다. 그리고 제법 두터운 고기를 앞뒤로 노릇하게 바짝 구워주세요. 고기에서 흘러나온 기름은 따로 모았다가 다른 볶음요리에 활용하면 좋습니다. 달군 팬에 고기를 올려야 하는 게 아닌가 싶으시죠. 전 코팅팬을 이용했는데, 코팅팬은 아무것도 넣지 않은 상태에서 가열하면 코팅팬 자체를 오래 사용할 수 없어요. 항상 뭔가가 들어 있어야 한다는 사실~ 만약 스텐팬이나 주물팬이라면 바짝 달군 뒤에 고기를 올려 촤아아아~ 소리를 즐길 수 있답니다. 참고하시고요. ^^

 

고기에서 나온 기름에 고사리를 넣어 볶아주고, 양송이버섯도 준비했어요.

 

목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고, 고사리도 버섯도 맛나게 구워졌으니 이제 시식~ 흑돼지라 그런지 고기가 쫀득쫀득 식감이 좋습니다.

 

제주흑돼지택배 제주정육식당

오겹살도 앞뒤로 바짝 구워줍니다. 비계가 많은 오겹살은 기름이 많이 나와서 좋습니다. 돼지비계만 모아 라드도 만드는데, 맛난 고기도 먹고 기름도 얻고 좋아요. 이렇게 모은 돼지기름은 볶음요리에 활용하는데, 음식이 다아~ 맛있어집니다. 돼지기름이니 뭐~ 두말 할 필요가 없어요. ^^

 

역시나 고사리랑 버섯을 넣고, 오겹살을 바짝 구워줍니다. 비계 부분까지 바삭하게 익혀주면 정말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정말 제주 정육식당 부럽지 않은 비주얼입니다.

 

요즘 쌈채소 가격이 엄청 올랐어요. 생협에서 자주 품절이라 부지런 떨지 않으면 구하기가 힘드네요. 오늘은 쌈채소 대신 깻잎으로~ 향이 좋은 깻잎과 먹어도 정말 맛있는데요.

 

바짝 구워낸 고기 좋아해요. 젓갈 콕 찍어 먹고, 맥주 한 잔 마시고, 제주를 굳이 가지 않아도 집에서 편하게 제주 흑돼지 택배로 받아서 흑돼지구이를 먹을 수 있으니 정말 좋습니다.

 

오늘은 사회적기업인 제주마미에서 제주 정육식당을 그대로 옮겨온 제주 흑돼지 택배를 알려드렸습니다. 제주의 사회적기업과 제주의 대표 정육 전문회사와 협력하여 만들어진 리미티드 상품입니다. 코로나로 여행 못 가시는 분들도 가정에서 제주를 여행한 것 같은 기분으로 제주 정육식당을 그대로 맛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상품이라 추천드립니다.

9월 GS샵 도네이션 방송 >>
방송시간: 9월 30일 금요일 15:20 ~ 15:50
제품 구성: 제주마미 제주구이한상세트 64,000 (제주 흑돼지 오겹살 500g + 제주 흑돼지 목살 500g + 신인백젓갈연가멸치젓 100g + 제주비온뒤 고사리 180g)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