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쇼핑몰 컨츄리앤하우스 체험기

주방용품쇼핑몰 컨츄리앤하우스 체험기

주방용품쇼핑몰 컨츄리앤하우스 체험기


블로그 하다보면 예쁘게 사진 찍고 싶은 욕망에

예쁜 그릇이나 멋진 인테리어소품들이 사고 싶어집니다. 

오늘은 다양한 주방용품쇼핑몰 컨츄리앤하우스 체험한 이야기 적어봐요.

예쁜 수입그릇부터 인테리어소품쇼핑몰까지 다양해요.

제가 고심해서 고르고 골라낸 게 뭔지 궁금하시죠.

궁금하시면 스크롤 내려보세요.


주방용품쇼핑몰_컨츄리앤하우스

주방용품쇼핑몰, 컨츄리앤하우스 홈페이지 대문이에요.

멋진 그릇에 눈을 못떼겠어요.

정말 예쁜그릇부터 컵, 주방도구, 인테리어소품까지 시간가는줄 모르고 계속 보게 되네요.




주방용품쇼핑몰_컨츄리앤하우스

제가 주문한 두 가지 물품이 도착했어요.

100% 천연점판암으로 만든 멋진 플레이트에요.

안전하게 이중삼중 포장 잘 해 주셨습니다.


주방용품쇼핑몰_컨츄리앤하우스

블랙 슬레이트 플레이트와 레이스매트 두 가지가 잘 도착했어요.


주방용품쇼핑몰_컨츄리앤하우스

100% 천연점판암 슬레이트 플레이트, 저희집에 첫 블랙 플레이트에요.

블랙이라 음식 올려놓으면 고급스러워 보이겠습니다.

뒷편에 제조회사의 정보도 볼 수 있어요.


주방용품쇼핑몰_컨츄리앤하우스

레이스 매트인데 비닐코팅이 되어 있어서 더러워질 염려가 없어서 좋네요.

일본말이라 놀랬는데, '메드 인 타이완' 입니다.


주방용품쇼핑몰_컨츄리앤하우스

멋진 블랙톤, 테두리 마감이 완전 매력적이에요.


주방용품쇼핑몰_컨츄리앤하우스

테두리가 멋지죠. 

씻다보니 살짝 부서지기도 하는데, 그 모습이 자연스러워요.




주방용품쇼핑몰_컨츄리앤하우스

뒷쪽에 고무다리(?)도 있어서 안정감이 있어서 좋습니다.


주방용품쇼핑몰_컨츄리앤하우스

첫 사용전 오일샤워 해주면 색감과 질감이 살아나고,

보호코팅막이 형성되어 좋다고 해서

현미유 조금 덜어서 솔로 꼼꼼하게 발라봤어요.


주방용품쇼핑몰_컨츄리앤하우스

꼼꼼하게 옆면도 다 발라놓고 보니 질감이 그대로 보이는게  멋집니다.


주방용품쇼핑몰_컨츄리앤하우스

다음날 아침 커피 한 잔 내리고, 집에 있던 빵 모두 꺼내봤어요.


주방용품쇼핑몰_컨츄리앤하우스

커피 마시면서 잼 발라서 간단하게 아침을 먹었답니다. 


주방용품쇼핑몰_컨츄리앤하우스

며칠 뒤 아침, 감자스프 하나 투박하게 끓이고,

호밀빵과 샐러드, 수제사과잼과 집에 있던 잼들 꺼내서 먹었어요.


어때요. 제가 산 천연점판암 수입그릇 멋지죠.

주방용품쇼핑몰 컨츄리앤하우에는 

정말 다양한 수입그릇부터 주방용품, 인테리어소품까지 있어요.

아래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


주방용품쇼핑몰 컨츄리앤하우스 방문하기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