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종이호일 이용해 간단하게 고기굽기(한우구이 or 로스구이)

집에서 종이호일 이용해 간단하게 고기굽기(한우구이 or 로스구이)



집에서 종이호일 이용해 간단하게 고기굽기(한우구이 or 로스구이)


4월의라라, 로스, 암소한우, 한우구이, 고기굽기, 집에서 고기굽기, 채끝로스, 한우로스구이, 로스구이



며칠 전 시부모님께서 다녀가셨는데, 양손 가득 이것저것 많이 들고 오셨네요.

그중 하나가 고기 좋아하지 않는 옆지기를 위해 맛난 고기를 사오셨어요.

오랜만에 집에서 1등급 한우로 직접 로스구이 해먹었는데, 옆지기 반응이 괜찮네요.

이런 고기라면 매일 먹을 수 있겠다는... 며칠뒤 바로 번복했지만 말이죠.

고기 좋아하는 저는 참 맛있게 먹었네요.


집에서 쌈채소 씻어서 준비하고, 양념 준비하고, 프라이팬에 구워만 먹으면 되니 참 간단하죠.

돈 많이 들여서 밖에서 먹지말고, 

집에서 깨끗하고 간단하게 이렇게 먹어도 참 좋은 것 같아요.

^^


집에서고기굽기_한우로스구이

한우암소1등급채끝로스~

보냉팩으로 잘 포장되어 왔어요.




집에서고기굽기_한우로스구이

로스구이 해먹기 쉽게 두줄씩 담아 비닐로 구분해 놓았네요.


집에서고기굽기_한우로스구이

고기가 정말 싱싱하고 좋아보여요.


집에서고기굽기_한우로스구이

스텐팬에 로스구이 해먹다가 다 태워먹기 십상~

종이호일 하나만 깔면 정말 편하게 구워 먹을 수 있답니다.


집에서고기굽기_한우로스구이

윗쪽에 핏물이 생기자 뒤집기~


집에서고기굽기_한우로스구이

뒤집기 성공~


집에서고기굽기_한우로스구이

먹기 좋게 잘라주고,


집에서고기굽기_한우로스구이

참기름에 소금, 후추만 넣은 기름장에 찍어,




집에서고기굽기_한우로스구이

각종 쌈채소에 싸서 먹기~

쌈장조차도 없이 먹으니 맛이 참 담백해요.


집에서고기굽기_한우로스구이

고기맛도 그대로 느껴지고, 아삭아삭 쌈추의 맛이 재밌네요.


홍쌈추에 싸고, 밥과 파프리카 머스터드드레싱까지~ 건강한 쌈입니다.

예전엔 겨울철은 여름보다 채소먹기가 어려웠다지만, 

지금은 사계절 내내 각종 채소를 구할 수 있으니 참 편한 세상에 살고 있는 것 같아요.

^^;;


이렇게 집에서 깨끗하고 간단하게 고기를 직접 구워 먹으니 맛도 있고, 

좋은 고기 사는데 돈도 더 투자할 수 있고, 두루두루 좋네요.

평소 집에서 고기굽기는 거의 안 했는데, 이참에 좋은 경험했습니다.

언제나 부모님께 많이 배우고 항상 감사드리게 되네요.

항상 시부모님때문에 주위에서 말들도 많다지만, 저희 시부모님들은 정말 좋으세요.

사랑하는 아버님, 어머님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