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 완성 청정원 짬뽕탕과 마라탕, 매운 음식으로 스트레스 풀어요

3분 완성 청정원 짬뽕탕과 마라탕, 매운 음식으로 스트레스 풀어요

오늘은 청정원 3분 완성 얼큰 고기 짬뽕탕과 사천식 마라탕 소개합니다. 가끔 매운 음식 엄청 당길 때가 있어요. 스트레스가 쌓인 게지요. 저희 집은 외식도 못하고, 매운 음식 1도 못 먹는 집이라 늘 집밥인데, 전 가끔 무지 먹고 싶거든요. 칼칼하게 매운 음식 먹고픈데, 그렇게 먹다가 속탈이 난 적이 몇 번 있어서 무서우니 손이 안 갔는데, 이번 청정원 두 제품은 적당히 맛있게 매워서 좋더라고요. 밥 말아서 제가 제가 다 먹었다는 거 아닙니까. 사진 보니 자연스레 입안에 군침이 도는 걸 보니 맛있긴 했나 봅니다. 하하하

 

3분 완성이라 데우기만 하면 되니 세상 간편해요. 특히 앞으로 다가올 여름에는 이런 제품 몇 봉 사다두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날 더운데 불 앞에서 이런 탕요리  만들기 어려우니 말입니다. 더욱 캠핑 좋아하는 분들은 필히 가져가세요. 술 마실 때 같이 해도 좋고, 다음날 해장으로도 그만이랍니다.

 

제가 청정원라이프푸드에디터 16기 활동 중입니다. 티스토리가 되기 힘든데, 기회 주셔서 청정원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해보고 있는데요. 특히 저 호밍스 라인의 제품들은 맛과 품질이 모두 괜찮더라고요. 데우기만 하면 되는 레토르트라고 하지만, 이런 제품의 깊은 맛은 대용량으로 끓여야 맛있어서 삼계탕 같은 탕류는 레토르트랄도 맛있습니다. 약간 특유의 레토르트의 느낌은 나지만, 약간의 채소를 더하면 어색하지 않게 드실 수 있습니다.

청정원 호밍스 사천식 마라탕

먼저 손이 간 거 사천식 마라탕, 외식 안 하는 아니 못하는 집이라 마라탕이나 양꼬치 이런 거 아직도 못 먹어봤습니다. 마라탕이라니 덥석 집어 들었습니다. 진한 국물에 갖가지 재료를 푸짐하게 넣고, 정통 마라 풍미로 알싸하고 칼칼하게 끓여냈다고 적혀 있습니다. 사골육수에 대파, 표고, 죽순이 듬뿍 들어 있다고 합니다.

 

냄비에 모두 쏟아 넣고 3분간 끓여주세요. 내용물이 생각보다 푸짐하게 들어 있더라고요. 자세한 건 아래 영상 올려두니 참고해 보세요.

 

 

면기에 담아내고, 밑반찬도 몇 가지 준비합니다. 방울토마토와 쌈채소에 요거트 드레싱 뿌려주고, 알타리무피클 만들고 남은 무청으로 만든 무청 지짐과 보리 넣은 공기밥도 함께 했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건 모양이 특이한 게 이게 뭐지 싶었는데, 이건 중국식 건두부라고 하네요. 푸주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고, 건두부답게 특별한 맛은 없지만, 탕의 맛과 잘 어울립니다.

 

그 외에도 대파랑 표고버섯, 죽순까지 내용물이 푸짐해요. 국물이 예술이라 술안주로도 좋을 것 같고, 밥과 함께 식사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알싸하니 맛있게 매워서 먹고 나서도 속이 편해서 좋았습니다.

청정원 호밍스 얼큰 고기 짬뽕탕

두 번째로 돼지고기와 갖가지 재료를 푸짐하게 넣고, 불향 가득 얼큰하게 끓여낸 얼큰 고기 짬뽕탕입니다. 불맛 향미유와 볶음 고추양념으로 맛있게 매울 거라 기대가 됩니다.

 

역시나 냄비에 모두 쏟아부어 3분간 끓였어요. 끓이는 동안 불향이 올라오면서 요거 맛있겠네 싶어 면을 넣을까 싶었는데, 면보다 밥이 당겨서 찬밥 한 덩어리 꺼내 넣어 함께 끓여 짬뽕밥으로 만들었습니다.

 

밥까지 넣은 얼큰 고기 짬뽕탕 그릇에 수북하게 담아내니 푸짐합니다. 아래 동영상 첨부하니 구경해 보세요. 얼마 전 만든 알타리무피클 요즘 이것만 먹고 있어요. 정말 맛있네요. 이거 조만간 알려드릴게요. 

 

 

역시나 표고버섯, 죽순, 고기까지 내용물이 푸짐합니다. 무엇보다 불맛이 살아 있어서 먹는 동안 칼칼하니 맛있게 매워서 좋았습니다. 양이 많아서 남기겠다 싶었는데, 저거 다 먹었다는 거 아닙니까. 저녁은 아무래도 가볍게 먹어야겠어요. 하하하

오늘은 청정원 호밍스 마라탕과 짬뽕탕 소개해드렸어요. 매운 음식 드시고 싶을 때 3분이면 완성되니 이 제품들 추천합니다. 칼칼하니 맛있게 매운 음식 먹고나면 스트레스가 싹 풀려서 좋습니다. 캠핑 때 술안주로도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을 것 같으니 챙겨 보세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대상(주)로부터 제품 및 제작비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