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원선물과 그동안의 먹방(동지팥죽, 닭고기유부말이, 소고기깻잎말이)

퇴원선물과 그동안의 먹방(동지팥죽, 닭고기유부말이, 소고기깻잎말이)


퇴원선물과 그동안의 먹방

(동지팥죽, 닭고기유부말이, 소고기깻잎말이)


모두들 떡국 잘 드셨나요?

저는 이래저래 정신이 없었던 연말연초랍니다.

올해도 계획들 잘 세우셨나요?

전 올해도 역시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해 보겠다는 다짐을 해 보았네요.


그동안 이런저런 일들이 많았지만, 오늘도 먹방이랍니다. 


시어머님퇴원선물

옆지기님 큰 수술 후 퇴원하던 날 

시어머님께서 퇴원선물이라고 챙겨주신 거네요.

아들 사랑 최고시죠. 




동지팥죽

동지라고 그냥 지나치기 아쉬워서 부랴부랴~

새알심 듬뿍 넣어 동지팥죽도 만들어 먹었고요.


닭고기유부말이

환자들 회복할때는 단백질이 중요하다고 해서 

유부에 닭고기와 채소를 넣어 말아보았답니다.

닭고기유부말이!


↓ 구경하기 

닭가슴살요리 / 우리콩유부로 만든 닭고기유부말이




소고기깻잎말이

고기~ 고기~

소고기불고기감에 밑양념 한 뒤 깻잎과 채소를 넣어 또 말았답니다.

소고기깻잎말이!


↓ 구경하기 

소고기깻잎말이 / 손님초대요리 / 와인안주



맛있다고 한꺼번에 많이 먹으면 탈나니 한꺼번에 많이 먹지 말아야 해요.

특히 환자는 더더욱~ 

^^

제 입에는 닭고기가 더 맛나네요.

손 많이 가는 정성스런 음식으로 챙기는 것도 힘드네요.

입짧은 사람 입맛 맞추기 힘들어요.


모두 사진 열심히 찍어두었으니 조만간 포스팅 올릴게요.

이제 저녁하러 갈 시간~

오늘은 뭘 먹나 결정들은 하셨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