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회복영양제 'GRN 안티 스트레스 솔루션​' 리뷰

피로회복영양제 'GRN 안티 스트레스 솔루션​' 리뷰

'GRN 안티 스트레스 솔루션​' 스트레스 해소


요즘 현대인들은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에 많이 시달리고 있어요.

특히 요즘처럼 더우면 평소보다 훨씬 더 육체적피로, 정신적 스트레스가 쌓이죠.

요즘은 참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이 나와요.

오늘은 소개해 드릴 피로회복영양제 'GRN 안티 스트레스 솔루션' 식품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와 피로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해서 체험한 이야기 적어봅니다.


GRN안티스트레스솔루션_스트레스

저희 집에서 현재 먹고 있는 영양제에요.

한동안 정말 어마어마하게 챙겨 먹다가 이젠 시들한 상태인데, 아직도 많이 남았어요.




GRN안티스트레스솔루션_스트레스

GRN 안티 스트레스 솔루션은 어떤 성분으로 도움을 주는지 궁금해요.

처음 들어보는 '테아닌과 홍경천 추출물'


GRN안티스트레스솔루션_스트레스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2가지 주원료가 들어가 있답니다.

L-테아닌과 홍경천 추출물,

L-테아닌은 긴장완화에 도움이 되고, 홍경천 추출물은 피로개선에 도움을 준다네요.


GRN안티스트레스솔루션_스트레스

L-테아닌은 뭔가 봤더니,

녹차유기화합물의 하나로서, 

안정감을 유도하는 앞파파의 발생을 증가시키는 것이 시험을 통해 증명 되었다네요.

GRN안티스트레스솔루션_스트레스

홍경천 추출물은 허브의 한 종류로 

단백질, 탄닌질, 아미노산, 마그네슘 등의 미량원소가 포함되어 있고,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GRN안티스트레스솔루션_스트레스

원재료명에 보니 L-테아닌과 홍경천 추출물 둘다 들어 있네요.

그 외에도 감태추출분말, 밀크씨슬추출분말, 아연, 

비타민B6, 비타민B1, 비타민B2, 홍삼농축분말 등 많은 재료가 보여요.

피로회복영양제가 될 만한 성분들도 많이 보입니다.


GRN안티스트레스솔루션_스트레스

1일 1회 2정씩 섭취하고, 하단에 유통기한 표시도 있네요.




GRN안티스트레스솔루션_스트레스

안쪽으로 열어보니 한달치가 들어 있어요.


GRN안티스트레스솔루션_스트레스

하루 2알씩 그 효과는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GRN안티스트레스솔루션_스트레스

스트레스 좀만 받으면 예민해서 잠을 잘 못자는 옆지기 당분간 챙겨 먹여봐야겠습니다.


GRN안티스트레스솔루션_스트레스

약 사이즈 크면 잘 못 먹는데, 크기가 참 맘에 들어요.

지난 5일 정도 꾸준히 먹어본 결과는 크게 별 다른 건 모르겠는데,

잠 잘때 확실히 덜 뒤척여서 저도 편하게 잘 수 있었네요.


GRN안티스트레스솔루션_스트레스

남은 기간 꾸준히 먹어봐야겠습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피로회복영양제 'GRN 안티 스트레스 솔루션' 

할인행사를 하고 있으니 구경해 보세요.


피로회복영양제 GRN 안티 스트레스 솔루션 구경하기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