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살림 조합원이 애정하는 30대 물품 기획전

한살림 조합원이 애정하는 30대 물품 기획전

한살림을 이용한지가 강산이 한번반은 지나가는 것 같은데요. 5월말까지 조합원이라면 누구나 애용하는 인기좋은 물품 30선을 소개합니다. 더불어 해당 물품에 대한 다양한 사연도 들려주신다면~ 선물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저도 이미 몇 가지 물품에 사연을 써 놓았는데요. 이웃님들도 한번 이용해 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여기 나오는 30선은 어디에 내어놓아도 퀼리티가 좋은 제품이라 만족하실 수 있으니 꼭 들려 보세요.

한살림에서 자주 사는 물품 중 하나가 바로 쌈채소, 저희 집 샐러드로 정말 많이 이용했었습니다. 그리고, 당근 껍질에 영양이 많은 당근은 되도록 유기농으로 무농약으로 챙겨보세요.

냉장고기도 요즘 판매되고 있지만, 냉동도 냄새없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무엇보다 전 얇게 썰린 불고기용 부위나 샤브샤브 부위 좋아해서 자주 샀습니다.

저도 국물멸치 자주 사고, 해조류 쪽도 퀼리티 대비 가격이 좋아서 만족합니다. ^^

한살림 두부 맛있고 가격도 싸고, 양도 좋고, 두부콩나물로 친구들 조합원으로 많이 만들었습니다. ^^

한살림에서 나오는 가공식품은 첨가물이 거의 없어서 좋아요. 첨가물 없이 이정도의 맛을 낸다고~ 시판 회사들은 첨가물 범벅에 정말 반성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주방세제는 십여년이 넘게 꾸준히 사용하고 있고, 치약과 휴지, 비누도 좋아요.

한살림 조합원이시라면 이번달 행사에 꼭 참여 보세요. 매번 사는 것만 사게 되는데, 이번 행사가격으로 새로운 물품도 구매해 보시고, 사연쓰는 이벤트도 참여해 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