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맛집 중국요리 전문점 '시진핑'

수지맛집 중국요리 전문점 '시진핑'

수지맛집 중국요리 전문점 '시진핑'



오랜만에 중식 먹으러 갔습니다.

다이어트 중인건 살짝 잊고, 맛난 음식으로 회포를 풀어야지요.

수지맛집, 동천동에 위치한 중국요리 전문점인 '시진핑'에 다녀왔습니다.

집에서 차로 10여분 정도, 이리 깔끔한 중국요리 전문점이 있었네요.

오늘은 '시진핑'에서 맛난 중국요리 먹은 이야기 적어봅니다.


멀리서도 눈에 확 띄는 중국요리 전문점 '시진핑'이에요.


예약 : 031-261-7008, 263-7009

배달가능시간: AM 11:00 ~ PM 09:00


야외에도 좌석이 있을정도 제법 큰 장소인 것 같습니다.

평일 낮이라 거리에 사람들이 없지만,




안쪽으로 들어가니 넓은 홀이 나오는데, 손님도 제법 많습니다.

단체 100석, 넓은 주차장까지...  단체, 모임, 회식에 좋겠습니다. 


안쪽으로 아늑한 장소도 있는데, 손님들이 한차례 드시고 나간 후에 찍었어요.


시진핑 메뉴판 구경하면서 요리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렴하게 코스요리도 즐길 수 있고,

여름에 시원한 냉채류나 기본적인 중국요리들의 가격이 착하네요.

각종 중국술도 준비되어 있어서 회식장소로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판하단에 원산지 표시도 확인하고,


메인요리가 나왔어요.

블랙빈해산물, 검은 블랙빈 소스가 고소하면서도 간이 딱맞아 

해산물의 감칠맛을 살립니다. 


각종 해산물이 가득한데, 채소까지도 큼직큼직하게 썰어넣어서 보기에도 참 좋아요.




커다란 새우, 오랜만에 완전 신나게 먹었습니다.


해산물이 전반적으로 질기지도 않고 참 맛있네요.


곧이어 나온 자장면, 가격도 저렴하니 맛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자장소스도 넉넉하고 면발도 적당히 쫄깃하고 맛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짬뽕이 나왔어요.

해산물이 참 많이 들어 있어서 너무 기뻤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목이버섯도 그득, 바지락도 넉넉하고, 그외에도 채소들도 듬뿍~

완전 맘에 드는 비주얼이에요.


와~ 정리하면서 사진보니 다시 먹고 싶어질정도에요.


국물이 매콤한게 멈출수가 없는 맛이에요.

모임 회식있을 때 방문해서 다른 요리들도 다 먹어봐야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