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태채구이 · 초간단 맥주안주 에어프라이어 6분 완성~
- 요리/기타
- 2019. 9. 25.
오늘은 에어프라이어로 만드는 초간단 맥주안주 황태채구이 소개합니다. '초간단' 이란 수식어가 붙어있는 만큼 레시피라 할 것도 없는데요. 황태채를 에어프라이어에서 6분간 구우면 완성~ 완전 간단한데, 몇가지 주의사항과 소스 만드는 법도 알려드려요. 오늘은 자주 먹던 청양마요가 아닌 와사비마요로 준비했는데, 와사비마요도 생각보다 참 맛있더라고요. 오늘도 유튜브 동영상 함께 준비해 보았으니 구경해 보세요.
맥주안주로 좋은 황태채구이,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구워봤어요. 어떤 안주보다 쉽고 간단하면서도 맛있습니다. 급하게 준비하는 안주로는 이만한 게 없으니 꼭 만들어 보세요.
황태채구이 레시피
(에어프라이어 요리)
재료: 황태채, 와사비마요(생와사비, 마요네즈, 다진마늘, 꿀)
1. 에어프라이어 바스켓에 황태채를 넣고 180도에서 3분간 굽는다.(연기가 날 수 있으니 놀라지 마세요)
2. 3분 뒤 바스켓을 흔들어 고루 섞은 후 3분간 다시 굽는다.
3. 마요네즈 넉넉하게 넣고, 생와사비, 다진마늘 1t, 꿀을 넣어 와사비마요를 만든다.(취향껏 넣으시고 꿀을 넣으면 날카로운 맛을 눌러줍니다)
4. 그릇에 구운 황태채를 담고, 와사비마요를 함께 내어준다.
초간단 맥주안주 황태채구이 만들기 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과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채널 구독과 좋아요, 공감과 댓글로 응원해 주세요.
↙↙↙
4월의라라 유튜브채널
여러분의 응원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우체국쇼핑몰에서 황태가 도착했습니다.
형태를 살린 황태로는 버릴 곳 하나 없이 다양한 요리가 가능합니다.
에어프라이어 바스켓에 종이호일을 깔고 황태채를 넣습니다.
180도에서 3분간 구워주세요. 에어프라이어에서 굽다보면 말린거라 뒷쪽에서 연기가 나는데, 3분 정도는 괜찮으니 염려 마시고요.
3분 뒤 바스켓을 마구 흔들어 황태채가 섞이도록 해주세요. 그리고 다시 3분 정도 더 구워줍니다.
황태채가 마지막 구워지는 동안 황태채구이 찍어 먹을 소스를 만들어 봅니다. 와사비마요인데, 마요네즈 넉넉히 넣고, 생와사비는 취향껏 넣고, 다진마늘과 꿀을 넣어 완성합니다. 꿀은 생략 가능하나 자칫 소스의 날카로운 맛을 부드럽게 해주니 넣어주세요. 꿀 대신 조청이나 시럽, 각종 청도 괜찮아요. 늘 청양마요만 먹다가 와사비마요도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무엇보다 간단해서 좋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요리 6분이면 맥주안주가 간단하게 완성됩니다. 바삭바삭 맛도 얼마나 좋은지, 다들 반하실 거에요.
제가 좋아하는 흑맥주 준비 안 할 수 없죠. 저 오늘 한 잔 해요~ ^^
바삭바삭 소리가 어찌나 경쾌한지~ 씹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동영상에 소리도 담아두었으니 시청해 보세요.
맥주를 부르는 황태채구이, 에어프라이어 안주로 이만큼 간단하게 없어요. 만드는 법이 완전 쉬워서 초간단 맥주안주라 할만 합니다. 바삭바삭 먹다보면 목이 자동으로 말라서 맥주를 계속 마시게 되더라고요.
오늘은 황태채구이, 에어프라이어로 6분 만에 완성하는 초간단 맥주안주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단한분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