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크림 활용한 닭가슴살 요리와 생크림파스타 만들기

생크림 활용한 닭가슴살 요리와 생크림파스타 만들기

생크림 활용한 닭가슴살 요리, 닭가슴살구이와 크림파스타 만들기 적어봅니다. 오늘은 글이 좀 길 것 같지만, 맛보장이니 구경해 보세요. 닭가슴살을 구워서 생크림으로 맛을 낸 닭가슴살요리입니다. 여기에 파스타까지 고소한 생크림 활용법으로 최고의 레시피이니 기회 되면 만들어 보세요.

 

생크림소스-닭가슴살구이
생크림파스타-페투치네

생크림소스에 구운 닭가슴살을 넣어 만들었어요. 집에서 구운 치아바타까지 함께하니 완전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닭가슴살 구이와 빵까지 맛나게 먹고 남은 생크림소스에 페투치네를 넣어 생크림파스타까지 만들어 고소한 크림파스타까지 챙기는 아주 푸짐한 메뉴입니다.

 

생크림 활용한 닭가슴살 요리 재료

 

닭가슴살-소금후추-밑간
생크림소스-닭가슴살구이-재료

닭가슴살은 4장 준비했고, 소금후추 뿌려 밑간을 해두었습니다. 양송이버섯도 편으로 잘라 준비하고, 냉동 편마늘도 준비합니다. 여기에 생크림 1컵과 화이트와인 1/2컵 준비합니다.

 

버터 닭가슴살 굽는법

닭가슴살-버터에-굽기

팬에 버터를 넣고 밑간한 닭가슴살을 넣어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주세요. 닭가슴살을 굽다 보면 위쪽에 수분이 사라지고, 아래쪽을 살짝 들어봤을 때 누런색이 사진처럼 보이면 뒤집어주세요. 센 불에서 굽다가 뒤집은 뒤에는 중불로 구워줍니다. 이대로 샐러드와 함께 챙겨 먹어도 맛있어요.

 

마늘과-양송이를-볶다가-화이트와인을-넣는다
생크림을-넣는다

팬에 버터를 넣고 마늘을 볶다가 마늘향이 올라오면 양송이버섯을 모두 넣어 볶아주세요. 화이트와인(1/2컵)을 넣어 끓으면 약불로 줄이고 생크림(1컵)을 넣어 저어가며 끓여주고, 간을 맞춰줍니다.

 

생크림소스에-닭가슴살을-넣는다

구워놓은 닭가슴살을 넣고 1분 정도 더 끓여주면 닭가슴살 구이 완성입니다. 전 여기에 샐러리잎 다져서 넣고, 치즈도 갈아서 올려주었어요.

 

그릇에-담는다
닭가슴살과-치아바타도-담는다

완성된 닭가슴살구이는 그릇에 담아주고, 홈메이드 치아바타도 함께 담아냅니다. 여기에 생크림소스를 얹어 차려냅니다. 고소한 생크림소스가 맛있어서 빵도 참 맛있어요.

 

생크림 파스타 레시피

 

파스타면을-추가한-모습
닭가슴살을-자른-모습

생크림 파스타 레시피, 닭가슴살 2덩이는 빵과 함께 내어놓고, 나머지 2 덩이는 생크림파스타를 만들어볼 거예요. 페투치네 파스타면을 끓는 물에 삶아 생크림소스에 넣어 골고루 섞어주세요. 닭가슴살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함께 섞어주면 완성, 생크림 파스타 레시피 간단하죠. 이렇게 간단히 만든 생크림파스타도 정말 맛있어요.

 

완성된-생크림파스타
돌돌-말아올린-페투치네
닭가슴살구이를-집은-모습

완성된 생크림소스 닭가슴살 요리 고소함이 제대로예요. 함께 만들어본 생크림파스타도 정말 맛있습니다. 오늘은 닭가슴살 요리로 생크림 활용해서 닭가슴살 구이와 크림파스타 만들어봤어요. 푸짐하고 보기에도 좋아서 주말메뉴 브런치메뉴로도 추천하니 기회 되면 만들어 보세요.

 

 

닭가슴살요리 생모짜렐라치즈 올린 닭가슴살스테이크 레시피

오늘은 닭가슴살요리 생모짜렐라치즈 올리 닭가슴살스테이크 레시피 알려드립니다. 만들기 어렵지 않고 맛은 좋고, 비주얼은 더욱 좋은 닭가슴살 요리이니 구경해 보세요. 생모짜렐라치즈를

lara.tistory.com

 

파스타 레시피 | 크림파스타 소스로 파스타 만들기

오늘은 파스타 레시피, 크림파스타 소스로 파스타 만들기 간단버전 알려드려요. 간단하지만, 맛있고 근사하게 주말메뉴로 추천드립니다. 시판소스 이용해서 크림파스타 만들기 어렵지 않으니

lar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