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모짜렐라치즈요리 참나물무침 넣은 샐러드 레시피

생모짜렐라치즈요리 참나물무침 넣은 샐러드 레시피

생모짜렐라치즈 요리, 어제에 이어 생모짜렐라치즈 미니볼 넣은 샐러드 레시피 알려드립니다. 참나물을 활용해서 만든 샐러드 레시피라 향긋하고 맛있습니다. 꼭 참나물이 아니더라도 향이 나는 채소를 이용하면 좋아요. 샐러리나 파슬리, 각종 허브종류 모두 좋습니다.

 

생모짜렐라치즈-미니볼-샐러드레시피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를 베이스로 한 생모짜렐라치즈 미니볼을 넣은 참나물무침 입안에 참나물의 향긋함이 고소한 치즈와 잘 어울립니다. 홈카페 레시피로 닭가슴살스테이크와 함께 했는데, 보기에도 맛도 좋았습니다.

 

제주성이시돌목장-유기농-후레쉬모짜렐라치즈

유기농 생모짜렐라치즈 미니볼

전 제주 성이시돌 목장 유기농 생모짜렐라치즈를 이용했습니다. 유기농이라 좋고, 고소하니 치즈 자체 퀄리티가 참 좋았습니다. 전용몰에서도 팔지만, 생협에서도 저렴하게 팔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모짜렐라치즈미니볼-체에-밭쳐-물기제거

생모짜렐라치즈 요리

오늘 생모짜렐라치즈 요리로 샐러드를 만들어볼 거예요. 생모짜렐라치즈 미니볼에 향긋한 참나물을 먼저 넣어 무쳐내면 일반 스테이크나 파스타,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에 함께 챙길 수 있어 좋습니다.

 

 

자연드림-유기농-참나물
참나물-손질법

유기농 참나물 손질법

먼저 참나물을 손질할 건데, 전 이파리와 줄기를 따로 떼어 손질합니다. 끓는 물에 데칠 때에도 줄기부터 넣어 데치면 훨씬 부드럽게 드시기 좋습니다. 요즘 참나물은 사시사철 나와 구하기가 쉬운 채소이고, 부드러워서 겉절이나 김치로 담그기도 하고, 향긋함이 강하지 않아 호불호가 많지 않은 나물입니다.

 

 

 

참나물무침 만드는 법 '이거' 넣어 무쳐보세요~

오늘은 참나물무침 만드는 법 적어봅니다. 향긋한 참나물 요즘 사시사철 잘 나오는 것 같아요. 부드럽고 향긋한 참나물무침 오늘은 생들기름 넣어 건강하게 이거 넣어 입맛 살아나게 만들어봤

lara.tistory.com

 

 

나물삼매경~ 매력적인 참나물요리

나물 좋아하세요? 전 나물을 좋아하는데, 오늘은 참나물요리 올려봅니다. 참나물은 구하기도 쉽고 향도 좋아서 자주 해 먹는 나물반찬이에요. 실제 강원도 우리나라 토종 참나물은 달고 맛있다

lara.tistory.com

 

참나물이파리-잘게-자르기

손질한 참나물 이파리를 적당히 덜어 잘게 잘라주었습니다. 평소 향긋함이 더 강한 샐러리잎을 넣는 걸 더 좋아하지만, 참나물도 괜찮고 부드러워 좋습니다. 줄기는 데쳐서 콩나물무침에 넣기도 하고, 잘게 잘라 달걀말이나 달걀찜에 넣기도 해요. 버리지 말고 활용하세요.

 

생모짜렐라치즈에-방울토마토를-넣은-모습

생모짜렐라치즈에 방울토마토를 넣어줬어요. 전 반건조로 말려두었던 방울토마토입니다. 방울토마토가 많을 때에는 반으로 잘라 건조기로 말린 후 냉동보관하면 좋아요. 샐러드나 파스타에 넣어 먹기 좋거든요. 오늘도 생모짜렐라치즈와 비슷한 양으로 넣어주었습니다.

 

 

참나물과-양념을-넣는-모습
올리브오일을-넣는-모습

잘라둔 참나물을 넣어주고, 소금, 후추, 허브시즈닝을 넣어 골고루 섞어준 후 올리브오일을 넣어 다시한번 섞어줍니다. 향긋한 참나물이 가득 들어가 향긋하고 치즈 때문에 고소하고, 맛이 잘 어우러져 빵과 먹기에도 좋고, 스테이크나 파스타 등 함께 챙기면 좋습니다.

 

생모짜렐라치즈요리 참나물무침 넣은 샐러드 레시피

홈카페-레시피-닭가슴살스테이크

전 어제 알려드린 닭가슴살스테이크와 함께 준비해봤습니다. 토마토소스에 닭가슴살구이도 맛있지만, 샐러드 함께 챙기면 더욱 좋겠죠. 레시피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참고하시고요.

 

 

닭가슴살요리 생모짜렐라치즈 올린 닭가슴살스테이크 레시피

오늘은 닭가슴살요리 생모짜렐라치즈 올리 닭가슴살스테이크 레시피 알려드립니다. 만들기 어렵지 않고 맛은 좋고, 비주얼은 더욱 좋은 닭가슴살 요리이니 구경해 보세요. 생모짜렐라치즈를

lara.tistory.com

샐러드-위에-올려-서빙
샐러드와-함께-챙기기

생모짜렐라치즈 샐러드 레시피

전 쌈채소랑 어린잎채소 준비해서 소금과 후추, 올리브오일 넣어 골고루 섞어 담아주고, 그 위에 생모짜렐라치즈참나물무침을 올려주었습니다. 그리고 발사믹식초나 발사믹글레이즈 뿌려주면 완성~ 보기에도 맛도 좋습니다. 아무래도 채소를 더 추가하면 푸짐하고 건강하니 더욱 좋습니다.

 

생모짜렐라치즈-참나물무침-빵과함께

빵을 뜯어 토마토소스를 찍어주고, 그 위에 고소한 생모짜렐라치즈를 올려 함께 냠냠~ 정말 고소하니 맛있답니다. 일반 샐러드 레시피에 생모짜렐라치즈볼을 더하니 더욱 근사해졌어요. 오늘 알려드린 샐러드 레시피 어렵지 않으시죠. 생모짜렐라치즈가 있으면 만들어 보세요. 꼭 미니 사이즈 아니라도 잘라서 사용하면 됩니다. 건강한 샐러드에 치즈를 더하니 단백질까지 풍부해서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합니다. 오늘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살림 족발햄으로 족발냉채와 냉채소스 만들기

오늘은 주말메뉴로 좋은 족발냉채 만들어봅니다. 맛있는 냉채소스 곁들이면 주말메뉴로 푸짐하니 좋습니다. 전 일반 족발 대신 한살림 족발햄 이용했어요. 족발 같기도 하고 햄 같기도 해서 족

lara.tistory.com

 

 

머위 먹는법 | 고소한 견과류쌈장과 함께 머위쌈밥 만들기

오늘은 머위 먹는법으로 견과류쌈장과 머위쌈밥 만들기 적어봅니다. 봄이 되니 머위잎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봄나물을 강한 향과 맛을 즐기지 않는 분이라도 머위잎은 부담이 없습니다. 다른

lara.tistory.com

 

 

비프카레 | 소고기안심 듬뿍~ 부드러운 소고기카레 만들기

오늘은 부드러운 소고기카레 만들기 적어봅니다. 소고기안심을 듬뿍 넣은 비프카레, 카레스튜 같아서 빵과 먹기에 참 좋더라고요. 오늘의 포인트는 소고기안심의 부드러움을 살리는 거예요. 소

lar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