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모짜렐라치즈 요리 닭가슴살스테이크 레시피

생모짜렐라치즈 요리 닭가슴살스테이크 레시피

오늘은 닭가슴살요리 생모짜렐라치즈 올리 닭가슴살스테이크 레시피 알려드립니다. 만들기 어렵지 않고 맛은 좋고, 비주얼은 더욱 좋은 닭가슴살 요리이니 구경해 보세요. 생모짜렐라치즈를 올렸더니 훨씬 맛도 좋아지고, 갓 구워낸 빵과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완성된-닭가슴살스테이크

홈카페 레시피 추천

오늘 알려드리는 닭가슴살스테이크는 홈카페 메뉴로 추천합니다. 만들기 어렵지 않고, 맛도 좋고, 손님상에 내어 놓아도 될 정도의 비주얼도 가지고 있으니 기분전환하기에도 딱 좋더라고요. 전 오늘 구운 닭가슴살을 토마토소스와 생모짜렐라치즈와 함께 했어요. 새콤한 토마토소스가 고소한 치즈랑 잘 어울려서 맛있습니다.

 

닭가슴살을-펴기
닭가슴살을-밑간하기

닭가슴살스테이크 밑간하기

먼저 닭가슴살의 두꺼운 부분을 칼로 펴주고, 칼등으로 두드려주었습니다. 이 과정을 거치면 닭가슴살을 좀더 부드럽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금, 후추, 허브시즈닝을 넣어 닭가슴살에 밑간을 합니다. 골고루 양념이 배이도록 섞어준 후 냉장고에 30분 정도 넣어두었습니다. 

 

 

팬에-마늘-볶기

 

 

깐마늘 냉동보관 냉장보관법, 다진마늘 갈변 막는법

오늘은 깐마늘 냉동보관하는 법과 냉장보관법, 다진마늘 갈변을 막는 방법까지 두루두루 알려드리니 구경해 보세요. 깐마늘 1kg 구입 얼마 전 마늘이 떨어져서 온라인으로 깐마늘 1kg 구입했습니

lara.tistory.com

닭가슴살을-넣어-굽는-모습
닭가슴살을-노릇하게-굽는-모습

후라이팬에 닭 굽기

팬에 기름을 두르고 슬라이스 한 마늘을 넣어 볶아주세요. 자칫 탈 수 있으니 약불에서 천천히 볶아 마늘향이 올라오면 닭가슴살을 넣어 구워줍니다. 약간 노릇하게 구워주면 됩니다. 오늘은 토마토소스랑 몇 가지를 넣어 속까지 천천히 익혀줄 거라 앞뒤로 색만 낼 정도로 익혀주면 다음단계로 진행합니다. 후라이팬에 닭 굽기로 끝낸다면 앞 뒤로 노릇하게 구운 뒤 불을 중불 이하로 낮춰 뚜껑을 덮어 속까지 익혀주셔야 합니다.

 

 

구운-닭가슴살에-토마토소스를-넣는-모습
쌀음료
냉동블랙올리브와-설탕을-넣은-모습

닭가슴살스테이크 레시피

앞뒤로 구운 닭가슴살에 토마토소스(토마토페이스트) 수북하게 3T, 전 쌀음료(바리스타용)가 있어서 반 컵 정도를 넣어주었어요. 두유도 좋고, 우유도 좋고, 육수도 좋아요. 없으면 물도 괜찮아요. 그리고 설탕 1T, 냉동실에 넣어두었던 블랙올리브도 넣어 섞어가며 끓여줍니다. 시판 토마토소스, 파스타소스 이용하면 훨씬 쉽고, 맛도 보장할 수 있고, 간편합니다.

 

 

 

먹다 남은 블랙올리브 보관은 냉동으로 하세요

오늘은 먹다 남은 블랙올리브 보관법 알려드립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냉동으로 보관하시는 게 제일 좋아요. 결론 들으셨다고 바로 나가지 마시고, 아래 링크도 봐주시고, 글도 읽어주세요.

lara.tistory.com

 

 

토마토소스에-닭가슴살-조리기
생모짜렐라치즈-자르기

토마토소스를 골고루 섞어주고, 닭가슴살을 이제 속까지 익히기 위해 뚜껑을 덮어 중불로 올린 후 5분 정도 익혀줍니다. 닭가슴살이 익는 동안 생모짤렐라치즈를 잘라주세요.

 

닭가슴살에-생모짜렐라치즈를-올린-모습
생모짜렐라치즈가-녹은-모습

생모짜렐라치즈 요리

5분 정도 뭉긋하게 토마토소스에 끓인 닭가슴살은 속까지 다 익었을 거예요. 불안하면 살짝 잘라보면 되고, 처음에 닭가슴살을 얇게 폈기 때문에 충분히 익었을 겁니다. 뚜껑을 열고, 생모짜렐라치즈를 닭가슴살에 하나씩 올려주세요. 그리고 뚜껑을 덮어 치즈가 약간 녹을 때까지 두는데, 전 2,3분 둔 것 같아요.

 

생모짜렐라치즈 요리 닭가슴살스테이크 레시피

갓구워낸-빵

집에서 만든 빵입니다. 전날 반죽해서 넣어두었다가 다음날 아침에 성형하고 발효과정을 거친 후 오븐에 구웠어요. 요즘 이 치아바타 반죽으로 다양한 빵을 만들고 있습니다. 무반죽이라 간편하게 만들기 좋습니다.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타고 놀러 오세요.

 

 

 

치아바타 샌드위치 레시피 | 무반죽 치아바타 만들기 치아바타 먹는법

오늘은 집에서 무반죽 치아바타 만들기 적어봅니다. 더불어 간단한 치아바타 샌드위치 레시피, 치아바타 먹는법도 알려드리니 구경해 보세요. 다소 긴 글이 될 텐데, 집에서 간편하고 맛난 빵

lara.tistory.com

그릇에-담긴-닭가슴살스테이크
그릇에-담긴-닭가슴살스테이크

닭가슴살요리 닭가슴살스테이크 완성

완성된 닭가슴살스테이크는 그릇에 담아주고, 갓 구워낸 빵도 반으로 잘라 함께 내었습니다. 샐러드 빠질 수 없죠. 샐러드에도 참나물로 무친 생모짜렐라치즈 미니사이즈를 넣었더니 맛있더라고요. 샐러드레시피는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닭가슴살스테이크의-모습
칼로-자른-닭가슴살스테이크

완성된 닭가슴살스테이크를 칼로 잘라서 토마토소스에 폭폭 적셔 먹습니다. 블랙올리브랑 샐러드랑 함께 먹으니 제법 그럴싸하죠. 홈브런치 홈카페 메뉴로 추천드립니다.

 

빵과-함께-먹는-생모짜렐라치즈미니

참나물에 무친 생모짜렐라치즈 미니사이즈 귀엽죠. 빵을 뜯어 토마토소스를 찍고, 치즈를 올려 냠냠~ 정말 맛있고 건강한 한 끼 식사가 되었습니다. 집에서 즐기기 좋은 홈카페 레시피로 오늘 소개해드리는 생모짜렐라치즈를 올린 닭가슴살스테이크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닭가슴살 요리 중엔 이 레시피가 제일 쉽고 맛난 것 같아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생모짜렐라치즈요리 참나물무침 넣은 샐러드 레시피

생모짜렐라치즈 요리, 어제에 이어 생모짜렐라치즈 미니볼 넣은 샐러드 레시피 알려드립니다. 참나물을 활용해서 만든 샐러드 레시피라 향긋하고 맛있습니다. 꼭 참나물이 아니더라도 향이 나

lara.tistory.com

 

단호박스프 만드는법 빵과 잘 어울려요~

얼마 전 유명하다는 집에서 단호박스프를 포장해서 먹었는데, 맛이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단호박스프를 따라 만들어 봤습니다. 요즘 단호박이 맛있어서 그런지 파는 곳보다 훨씬 맛있게

lara.tistory.com

 

에어프라이어 통닭구이 만들기, 전기구이 통닭 부럽지 않아요~

오늘은 에어프라이어 통닭구이 만들기 적어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젠 전기구이 통닭 안 사 먹을 것 같아요. ^^ 에어프라이어로 만드는 통닭구이 만들기 전혀 어렵지 않으니 구경해 보세

lara.tistory.com

 

소고기 함박스테이크 만들기 | 간단한 함박스테이크 소스도 잊지 마세요~

오늘은 소고기 함박스테이크 만들기 적어봅니다. 함박스테이크는 시판으로 많이 사게 되는데, 집에 만들기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무엇보다 맛이 정말 비교가 안될 정도로 맛있습니다. 간단

lar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