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닥터 항균력 99.9% 버블핸드워시 사용기

일상닥터 항균력 99.9% 버블핸드워시 사용기

올해처럼 손을 자주 씻은 적이 있나 싶습니다. 여러분은 어떠세요. 전 요리를 자주 하니 자주 씻는 편인데, 올해는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손을 시간을 들여 정성껏 자주 씻었어요. 외출하고 돌아와서 씻는 것은 물론이고, 외부에서 들어오는 물품을 소독하고 정리하면서 몇 번씩 닦는지 모르겠습니다. '곰 세 마리' 동요를 불러가며 닦는데도 혹시나 하는 불안감 때문에 마지막엔 항균력 높은 손세정제로 마무리해요. 그래서 오늘은 항균력 99.9% 일상닥터의 버블 핸드워시 사용기 적어봅니다.

일상닥터 버블핸드워시 손세정제

일상에서 소독을 생활화 하다보니 다양한 소독제가 궁금해서 지원하게 된 일상닥터 서포터즈, 두 번째 물품이 도착했어요. 에어싹이라는 제품도 조만간 올릴 텐데 신기하더라고요.

일상닥터 버블핸드워시 손세정제

일상닥터에서 나오는 핸드워시 3종 세트, 대한민국 대표 소독 전문 회사 (주)퍼슨에서 만들었는데, 1957년에 설립되어 올해로 63주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저는 서포터즈를 지원할 때 어떤 회사인지 어떤 제품을 만드는지를 꼭 확인해 보는데, 퍼슨제약은 기초필수 의약품 분야 전문기업으로 '소독'쪽으로 유명해서 수출도 많이 하는 회사였습니다.

일상닥터 버블핸드워시 손세정제

요즘 가짜 소독제 뉴스도 나오고, 핸드워시도 항균력을 제대로 갖춘 제품을 믿고 구입하기 어려운 게 사실이에요. 신뢰가 가는 '퍼슨제약' 일상닥터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일상닥터는 '퍼슨제약'이 만든 건강생활브랜드입니다.
일상닥터 버블 핸드워시는 항균력 99.9%(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에 한함)는 기본, 3가지 종류의 향이 있습니다. 포근한 베이비파우더향, 상큼한 레몬향, 산뜻한 숲속향이 있는데, 집콕 중이라 전 산뜻한 숲속향에 손이 가더라고요.

일상닥터 버블핸드워시 손세정제

제품에 대해 좀 더 확인해 봤어요. 안전성 평가를 EWG All Green 받았는데, 유해성이 적고 안전하다는 것을 의미해요. 총 1~10등급까지 있는데, 숫자가 작을수록 안전하다는 뜻으로, 일상닥터 핸드워시는 2등급인 그린등급을 받았습니다. 또한 Allergen-free 향료를 사용해서 안전하고, 꿀과 병풀, 동충하초 추출물 3가지 천연 추출물이 들어가 세정 후 피부에 당김 없이 촉촉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상닥터 버블핸드워시 손세정제

리필까지 챙겨주시는 꼼꼼한 담당자님들~ ^^

일상닥터 버블핸드워시 손세정제

자아~ 이제 씻어 볼까요. 손으로 잡기에 부드러운 동글동글한 형태라 느낌이 좋아요. 올바른 손씻기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요즘, 손 씻기를 자주한 덕분에 올해 독감 환자, 환절기 감기환자가 많이 줄었다고 하더라고요. 코로나바이러스가 유행하는 요즘 같은 감염병이 돌 때에는 손 씻기만 제대로 해도 확률을 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일상닥터 버블핸드워시 손세정제

버블 핸드워시답게 쫀득한 거품이 풍성해요. 향도 은은하고 상쾌하고 시원해요. 온 가족이 특히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버블 타입이라 좋습니다.

일상닥터 버블핸드워시 손세정제

올바른 손씻기, 손바닥, 손등, 손가락, 손톱 밑을 30초씩 닦아주세요. 닦다 보면 손등을 놓치기 쉬우니 꼼꼼하게 닦아보세요. 곰 세 마리 부르면서 꼼꼼하게 닦아줍니다.

일상닥터 버블핸드워시 손세정제

부드러운 거품으로 손을 깨끗하게 씻었습니다. 씻고 난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함이 남아 있어요. 전 손이 건조해서 씻고 나면 핸드크림까지 철저히 바르는데, 이 제품은 당김이 확실히 덜해서 크림 바르는 걸 잊어버렸어요.

일상닥터 버블핸드워시 손세정제

일상닥터 버블 핸드워시를 화장실마다 하나씩 두고, 주방에도 하나 두니 딱 좋아요. 이젠 다양한 소독 관련 제품은 필수, 일상닥터라고 이름을 지은 게 공감이 되는데요. 소독제는 물론 손세정제, 살균제, 핸드케어 제품 등 다양하게 소비될 것 같습니다. 사무실에서, 외출 후, 식사 전후, 공공시설 사용 후, 애완동물을 만진 후... 이젠 필수품이 되어버렸으니 이왕이면 믿을 수 있는 제품 골라보시길 바랍니다. 일상닥터 핸드워시 바로가기

 

일상닥터 버블핸드워시 NEW

교환 및 반품정보 교환 및 반품 주소 - [12798]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회안대로 5 (주)퍼슨 물류센터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

ilsangdoctor.com

해당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