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의 맛있는 순간, 맛카이빙 계정 오픈 알려드려요~

청정원의 맛있는 순간, 맛카이빙 계정 오픈 알려드려요~

오늘은 청정원이 새로 오픈한 인스타 계정 소개합니다. 청정원으로 즐기는 맛있는 순간을 모은 계정, #맛카이빙 이라는 계정입니다. 맛있는 순간, 정보, 재료, 추억 등 맛카이빙 계정에 두루두루 소개할 예정이라고 하니 구경하러 오세요.

 

저도 팔로잉 하고, 들어가 보니 산뜻해 보이는 청정원 계정이 보입니다. 청정원으로 맛보고 즐기는 순간들~ 요즘 제가

청정원 라이프푸드 에디터 되어 청정원으로 맛보고 즐기는 순간들이 많아졌는데요. 좀 둘러보니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할 것 같고, 현재도 진행 중입니다.

 

내 인생에서 가장 아카이빙 하고 싶은 맛있는 순간은? 여러분은 어느 순간이신가요? 전 생각해보면 처음으로 친정엄마 생신상을 차려드렸던 순간이 아닐까 해요. 요리법 엄청 메모해서 처음으로 이것저것 도전해서 생신상을 차렸는데, 엄마가 연신 맛있다 맛있다 하시며 칭찬해주셨거든요. 그 덕분에 지금도 요리를 좋아하고, 칭찬해주시면 맛있게 드시던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그 이후 생신상을 몇 번 차려드리지도 못했는데, 갑자기 사고로 돌아가셔서 지금은 차려드릴 수가 없네요. 하늘나라에서 잘 계시겠죠.

 

앞으로도 다양한 이야기와 이벤트가 펼쳐질 거라 생각하니 저도 청정원의 맛카이빙이 궁금합니다. 저처럼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구경해 보세요. 

 

청정원 맛카이빙 인스타 계정 바로가기(클릭)

 

 

본 포스팅은 대상(주)로부터 제품 및 제작비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