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현대백화점 드시모네 매장 방문, 드시모네 캡슐 후기

판교현대백화점 드시모네 매장 방문, 드시모네 캡슐 후기

얼마 전 판교현대백화점 내 드시모네 매장에 다녀왔어요. 드시모네는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공식판매처 현대백화점과 근처 약국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에선 행사가 자주 있어서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해요. 담당 직원이 있어서 어르신들 유산균 상담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늘은 드시모네 매장 방문기와 드시모네 캡슐 후기 적어 봅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에 비타민 건강식품 코너가 크게 있어요. 저도 가끔 들리는 곳인데, 위에 좋은 제품과 비타민을 사기도 했었습니다. 드시모네 부스는 작게 앞쪽으로 나와 있는데, 담당 직원이 늘 있어서 필요한 제품을 골라주니 편하더라고요.




제품은 드시모네4500부터 아이들 유산균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직접 눈으로 보고 설명도 듣고 하니 좋았습니다.


판교현대백화점 같은 경우에는 평상시 늘 1% 할인, 한 달에 7일 정도는 3%, 건강대전 같은 백화점 행사때 10만원 구매시 1만원상품권도 증정,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백화점 구매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드시모네 유산균은 물론 바유 화장품까지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바유 화장품은 유산균화장품인데, 보습력이 좋아서 저도 겨울 나기 위해 크림을 사다 놨습니다. 




보냉팩에 아이스팩까지 넣어 냉장배송으로 유명한 드시모네 답게 포장해 주었어요.




제가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드시모네 캡슐입니다. 드시모네 4500은 가루 형태라 개인적으로 먹기가 불편해요. 바쁜 아침에 귀찮아 하기도 하는데, 이 제품은 캡슐로 되어 있어 먹기가 편하답니다.




국내 캡슐형 유산균 중 보장균수 1위인데, 보장균수 1,125억이 들어 있습니다. 시판 유산균 먹다가 드시모네 보장균수 들으면 깜짝 놀라요. 워낙 보장하는 균수가 비교가 되니 말입니다. 또 한국식약처에서 '장면역을 조절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인정 받은 장 면역 케어제품 입니다.




드시모네 캡슐은 통에 들어 있는데, 전 이 통이 좋아서 다 먹고 다른 영양제 담아 놨어요.




별도의 습기제거제 없이도 용기 자체로 습기 제거가 가능한 용기라고 해요.




드시모네 유산균은 바코드번호 유통기한 8자리로  이력추적관리가 가능해요




뚜껑을 열어보면 안쪽에 캡슐이 보입니다.




사이즈가 약간 큰 편이라 약 잘 못 먹는 옆지기는 포기~ 드시모네 캡슐은 제가 먹고 있습니다.




저희 집 냉장고에 있는 드시모네 캡슐, 냉장보관은 필수,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 꾸준히 해야 해요. 드시모네 앱 설치해서 알람 설정하고, 꾸준히 챙기고 있습니다. 알람해서 섭취 성공하면 적립금까지 매일 챙겨주는 드시모네~ 참 좋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