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핸디스팀다리미 가볍고 성능도 좋아요~
- 리뷰/가전
- 2019. 11. 26.
오늘은 한경희핸디스팀다리미 소개해요. 외출할 때 가볍게 사용하기 편한 핸디스팀다리미~ 한경희핸디스팀다리미는 가볍고 성능도 좋았습니다. 역시 스팀은 한경희생활과학이구나 싶어요. 오늘은 한경희 HI-950PK 핸디스팀다리미 개봉기 위주로 적어봅니다.
외출 준비할 때 급하게 다리미 써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오랜만에 손에 든 스카프는 주름이 있어서 망설이곤 하는데, 시간은 촉박하고, 이럴 때 핸디스팀다리미가 딱 좋은 것 같아요. 여행용스팀다리미라 불리는 오늘 소개할 스팀다리미는 핸디형이라 손으로 가볍게 들 수 있고, 생각보다 성능도 좋았습니다.
한밤중에 도착한 한경희생활과학 핸디스팀다리미 ~ 택배 상태가 쫌 맘에 안 드는데, 제품 박스에 송장을 붙여서 왔어요. 박스도 얇은데, 가전제품임에도 안쪽 스티로폼 하나 없이 왔더라고요. 택배가 좀 험해야지요, 오자마자 작동이 되나 테스트부터 해봤습니다. 다행히 작동은 되는데, 담에는 박스에 한 번 더 담아주심 어떨까 싶습니다.
제품 구성은 다리미본체와 브러쉬, 패트병 연결부, 설명서 정도~ 완전 심플하죠~
디자인은 핑크컬러에 심플하고, 작동방법도 너무나 직관적입니다.
의류 브러쉬도 함께 들어 있는데, 핸디스팀다리미다 보니 얇은 스카프나 스위터 같은 걸 자주 다리게 됩니다. 이럴 때 브러쉬 이용하면 훨씬 잘 다려집니다.
설명서를 읽어보니 작동법은 간단해요. 전원버튼을 누르면 표시등이 빨간색으로 제품이 가열되고, 파란색이 들어오면 예열이 완료된 상태이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한 번 더 누르면 녹색으로 바뀌면서 ECO 모드로 전환되는데, 전력을 최소화하는 절약모드라고 합니다. 사용 후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눌러주면 꺼집니다.
하단 부분에 뚜껑을 열고 물을 채워 넣습니다.
손잡이 안쪽으로 스팀분사버튼이 보입니다. 한 번 눌러 고정할 수도 있어서 좋습니다.
전원을 켜고 빨간 불에서 파란 불로 바뀌었습니다.
이제부터 사용가능하다니 가볍게 스카프를 다려 보겠습니다.
외출하려고 집어든 스카프는 주름이 가득이에요.
영상으로 간단하게 찍어봤는데, 구경해 보세요. ^^
핸디스팀다리미로 빠르게 펼 수 있습니다. 몇 번 왔다갔다 하니 금방 펴져서 만족스럽습니다. 저 스카프 다리는데, 몇 분 걸리지도 않네요. 작고 가벼워서 성능은 좀 별로이지 않을까 싶지만, 제법 성능이 괜찮았습니다.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한경희핸디스팀다리미, 조만간 다양한 사용기도 올려보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업체를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솔직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