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칫솔로 강추하는 켄트 명품 초극세모 칫솔

잇몸칫솔로 강추하는 켄트 명품 초극세모 칫솔

잇몸칫솔로 강추하는 켄트 명품 초극세모 칫솔


이는 타고 나는 게 많은 것 같아요.

전 워낙 어려서 부터 단 거 좋아하지 않아선지 이가 다 멀쩡해요.

일년에 한번 스켈링 하는게 다지만,

옆지기는 어려서 부터 조부모님이 쥐어주는 사탕을 먹으며

잠이 들었다고 하니 이가 남아나지 않네요.

그래도 평생 잘 보살피며 써야 하니 이를 잘 닦는 게 정말 중요하더라고요.


40대가 넘어가면 잇몸도 시원치 않고, 양치질하며 이는 물론 잇몸까지 시릴 지경...

이제껏 좋다는 칫솔 이것저것 많이 써봤는데,

오늘은 정말 역대급 칫솔을 만나서 소개해드리려 해요.


알고 보니 이미 명품 칫솔로 유명하더라고요.

특히 잇몸칫솔로 강추하고픈 켄트 칫솔 이야기 적어봅니다.


잇몸칫솔_켄트칫솔

켄트 초극세모 칫솔과 도자기 칫솔꽂이가 도착했어요.

영국왕실에 납품을 9대째 하고 있다네요. 오~




잇몸칫솔_켄트칫솔

박스 안을 보니 칫솔이 6개가 들어 있어요.


잇몸칫솔_켄트칫솔

칫솔꽂이인데, 도자기 재질이라 생각보다 고급스러워요.


잇몸칫솔_켄트칫솔

잇몸칫솔로 추천하는 켄트 칫솔, 하나하나 살펴 볼까요.


잇몸칫솔_켄트칫솔

기존의 보통모나 이중 미세모 칫솔과 달리,

양면이 모두 0.01mm 수준으로 가공된 초극세 칫솔모랍니다.

또한,

잇몸 사이사이에 있는 이물질을 제거해 줄 뿐만 아니라

잇몸과 치아에 자극적이지 않기 때문에

잇몸이 비교적 약한 현대인들에게 최적화된 칫솔입니다.


잇몸칫솔_켄트칫솔

잇몸칫솔_켄트칫솔

잇몸칫솔_켄트칫솔

다양한 색도 모두 고급스럽고 맘에 들어요.

재질도 부드럽고, 손으로 잡는 그립감까지 좋습니다.




잇몸칫솔_켄트칫솔

초극세모 칫솔모도 참 부드러워요.


잇몸칫솔_켄트칫솔

집에 있는 칫솔, 나름 유명하다는 칫솔들...

켄트 칫솔 써보고, 다시 그 칫솔들 못 쓰겠더라고 옆지기가 얘기해요.

이래서 명품인가 싶다며 한 이야기 적어 볼게요.

이제껏 써봤던 어떤 칫솔보다 부드러워서 어떤 자극도 느낄 수가 없어요.

심지어 혀를 세게 닦아도 전혀 아프지가 않다고 해요.

옆지기 위가 좋지 않아서 백태가 많이 꼈는데, 그게 닦다보면 아프다고 하거든요.

근데 켄트 칫솔은 전혀 아프지 않다고 합니다.

심지어 플파스틱 닿는 느낌도 좋다고...

다른 칫솔은 닦는 동안 이가 시린데, 켄트 칫솔은 이가 시리지 않다고 해요.


잇몸칫솔_켄트칫솔

잇몸칫솔 준비 되셨으면 치약도 그에 맞춰서 쓰길 추천해요.

정말 잇몸칫솔로는 역대급인 것 같아요.

몸이 조금만 피곤해도 이가 다 들먹들먹 거린다하는데,

특히 환절기인 요즘은 더 해서 이가 시리고 잇몸도 아프다고 해요.

좋은 잇몸칫솔 만나서 덜 고생하게 되었다고,

저에게 하트를 마구 날리네요. ~ㅋ


잇몸칫솔_켄트칫솔

칫솔꽂이도 이뻐서 하나 더 사야겠어요.

사이트 들어가보니 이번달 25일까지 세일도 하고 칫솔꽂이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네요.

세일하는 김에 구입도 하고 칫솔꽂이 증정도 받아야겠습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잇몸칫솔, 켄트 칫솔 홈페이지 구경하기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