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팜메이드 먹골배 도라지차로 목관리해요~

환절기가 되면서 오늘도 일교차가 10도 이상 벌어졌어요. 이맘때면 기관지가 약한 전 목 관리에 신경을 쓰는 편인데요. 컨디션이 좋지 않으면 배숙을 만들어 마시곤 했습니다. 오늘은 무첨가 먹골배 도라지차를 소개합니다. 저처럼 환절기 기관지가 예민해 고생하는 분들께 좋아 보여요. 더욱 첨가물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안심이 됩니다.

환절기 먹골배도라지차

어제 새벽에 춥더라고요. 이불을 교체해야겠다는 생각도 잠시 목이 좀 칼칼해서 배도라지즙 한 포 뜯어 따끈하게 데워 마셨습니다. 배가 들어가 달아서 먹기 부담도 없고, 따뜻하게 마시고나니 목이 확실히 편해졌어요. 당분간 꾸준히 챙겨야겠습니다.

환절기 배숙

이맘때 감기에 걸리기 쉬워서 배숙을 자주 만들었는데, 추석에 들어오는 배로 자주 만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까지 조심해야 하는 상황이라 자주 챙기면 좋은데, 과일값도 비싸고 손도 많이 가는 게 사실이에요. 제대로 된 제품이 있다면 사고 싶다는 생각도 했었습니다.

환절기 먹골배도라지차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팜아트홀릭의 '팜메이드 먹골배 도라지차'입니다. 곧 추석도 다가오고 환절기이기도 하니 추석선물로도 부담 없어 보입니다.

환절기 먹골배도라지차

팜아트홀릭 회사 이름이 독특한데요. 팜아트홀릭은 예비 사회적 기업으로 안전하고 가치 있는 먹거리를 생산하고, 체험교육과 원예치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수익금으로 청소년과 취약계층 자녀들, 특수학생들에게 교육을 통해 지원하고 있는 착한 기업입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 타고 알아보세요. >> 팜아트홀릭 브랜드 홈페이지

 

팜아트홀릭 남양주체험농장

 

farmartholic.co.kr

환절기 먹골배도라지차

배 모양의 일러스트가 귀여운 패키지, 아이들 이런 거 주면 안 먹으려고 하는데, 배 주스라고 하면 잘 먹는다고 합니다.

환절기 배도라지차

팜메이드 먹골배 도라지차는 경기 남양주 산지에서 직접 재배한 먹골배와 국산 도라지만을 넣어 만든 무첨가 배도라지차입니다. 물 한 방울도 들어가지 않은 100% 자연의 단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도라지꽃 향기는 살리고 쓴맛은 억제하여 어린아이들도 잘 먹습니다.

환절기 배도라지차

환절기로 컨디션도 안 좋고, 특히 목관리에 신경 쓰는 분이라면 따뜻하게 매일 챙겨보세요.

환절기 배도라지차

얼음 넣어 시원하게 배냉차도 좋고, 얼려서 배 셔벗으로도 드셔도 좋습니다.

환절기 배도라지차

맑은 빛깔에 맛이 부드럽고 자연의 단맛이 그대로 느껴져서 목 넘김이 참 좋습니다. 아침저녁 따끈하게 데워 하루를 시작하고 하루를 마감합니다. 요즘 마시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이 제품은 GS샵 9월 도네이션 방송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습니다.
9월 GS샵 도네이션 방송 팜아트홀릭의 '팜메이드 먹골배 도라지'
방송시간: 9월 25일 금요일 15:40 ~ 16:10
제품 구성:
옵션1. 팜메이드 먹골배 도라지(차) 2 set _(1세트 21팩 X 2 / 총 42팩) / 29,000원
옵션2. 팜메이드 먹골배 도라지(차) 4 set _(1세트 21팩 X 4 / 총 84팩) / 55,000원

댓글(11)

Designed by JB FACTORY